![[우크라 침공] 젤렌스키 “러시아군의 제노사이드로 평화협상 더 어려워져” [우크라 침공] 젤렌스키 “러시아군의 제노사이드로 평화협상 더 어려워져”](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2/04/04/20220404095744621.jpg)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로이터=사진제공]
![[우크라 침공] 젤렌스키 “러시아군의 제노사이드로 평화협상 더 어려워져” [우크라 침공] 젤렌스키 “러시아군의 제노사이드로 평화협상 더 어려워져”](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2/04/04/20220404122131622.jpg)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키예프) 북부 소도시 부차의 한 교회 앞마당에서 위성으로 촬영된 민간인 희생자 집단매장 터 모습. 미국 민간위성업체 맥사 테크놀로지스가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찍어 3일 공개한 이 사진 윗부분에 길이 약 14m에 달하는 구덩이가 선명하게 보인다. 우크라이나 당국은 최다 300구의 민간인 시신이 포대에 든 채 이 안에 쌓여 있다고 밝혔다.[로이터=사진제공][로이터=사진제공]
![[우크라 침공] 젤렌스키 “러시아군의 제노사이드로 평화협상 더 어려워져” [우크라 침공] 젤렌스키 “러시아군의 제노사이드로 평화협상 더 어려워져”](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2/04/04/20220404120937622.jpg)
3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키예프) 외곽 소도시 부차 거리에서 수습된 민간인 희생자의 시신이 차량으로 옮겨지고 있다. 러시아군이 한 달 넘게 점령했다가 퇴각한 부차 거리 곳곳에서는 민간인 복장을 한 시신들이 무더기로 발견되고 있다.[로이터=사진제공]
SENSITIVE MATERIAL. THIS IMAGE MAY OFFEND OR DISTURB A body with hands bound by white cloth, who according to residents was shot by Russian soldiers, lies in the street, amid Russia's invasion on Ukraine, in Bucha, Ukraine April 3, 2022. REUTERS/Zohra Bensemra
서울대 뉴욕북클럽(대표 신응남)은 지난 13일 퀸즈 베이사이드 거성 식당에서 정기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연암 박지원의 ‘열하일기’…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미북동부지회(회장 배광수)는 16일 퀸즈 플러싱 함지박 식당에서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신상태(앞줄 왼쪽 5번째) 회장 초청 모…
국가무형유산 장인 및 이수생 12명이 뉴욕 패션스쿨 ‘FIT’를 방문, 주요 무형유산을 시연하는 웍샵을 가졌다. 워싱턴 DC 주미대한제국공사관…
뉴욕 출신 한국 사진작가 제이 안씨가 지난 5~16일까지 퀸즈 칼리지포인트 갈라아트센터에서 초대전을 가진 후 뉴욕한인회를 방문했다. 안 작가는…
마크 소콜리치(오른쪽) 뉴저지 포트리 시장이 한국일보 특별후원으로 사랑의 터키·쌀보내기 운동을 전개해온 사랑의 터키 한미재단의 전상복 회장에 …














![[화제]](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20/20251120212755695.jpg)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이희숙 시인·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강민수 을지대 첨단학부 교수 한국인공지능학회장 
뉴욕주법원이나 로컬법원 주변에서 빈번하게 이뤄지고 있는 연방 당국의 이민자 단속에 제동이 걸렸다.연방법원 뉴욕북부지원은 지난 17일 연방법무부…

“오늘 출범식은 단순한 시작이 아니라 한인사회와 함께 만들어가는 평화와 희망의 약속입니다. 한반도의 평화는 거대한 정치적 언어가 아닌 우리 같…

샌프란시스코 한국 교육원(허혜정 원장)이 2025년 가을 학기에 처음 개설한 오프라인 한국어 과정 ‘한국어 1’이 오는 22일 성공적인 마무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조선족은 니가 조선족 댓글부대지 조선족 댓글 부대는 문 빠는 것만 올려 이런건 관심 없어 젤렌스키 이자는 카자리안 마피아다 유태인으로 가장한거냐 조지 소로스도 유태인이면서 같은 유태인을 독일에 신고한 인간이다 똑바로 알고 까불어 공부좀해라 세상이 어찌 돌아가는지 모르는 인간아...
조선족 댓글부대 또 출동하셨내!. 젤렌스키카 유대인인것을 알고나 하는 이야기 인지! 한국 포털사이트도 아래 같은 댓글이 계속 나오고 있는네! 참 용하다!
젤렌스키 이인간은 코메디언 출신 답게 행동하는 군 민간인은 아즈카 민병대가 죽이구 친러 사람들을 오랜세월동안 괴롭히고 네오 나치즘을 신본하는 부패한 우크라이나 정부 러시아 사람들은 나치라면 치를 떤다 푸틴은 지금 부패한 인간들을 정리 중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