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찰관·내부고발자 보호, 사면권 제한 등 담아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캘리포니아 지방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이민 단속 당국의 ‘무분별한’ 이민자 단속 관행에 급제동을 걸었다.캘리포니아 중부 지방법원의 마아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WP 가짜 뉴스와 마귀할멈당 민주당의 콜라보레이션이구나 ㅉㅉ 어떻게 하던 미국을 무너뜨리려는 너희 무리의 술책을 이제 알만한 사람들은 다들 깨닫고 있다. 불법 이민자들 한해 백만명씩 받아들여 캘리와 미국을 좀먹고 그 표로 악용이나 하는 너희 무리를 하늘이 용서하지 않을것이다. 원도사같은 조선족 이간질을 보고 있자니 열불이 터진다
권력남용? 오바마 따라갈 사람이 없죠. 주류언론이 보도를 안해서 모르고 있답니다.
무언가 해야하는 와싱톤 정가 대통은 국민을 위한 국민에게서 온 권력을 개인영달을위해 어떤 짖거리를 해대도 (협박이 무서워? 욕 안먹을려?)편들어 주는 이들이있으니 트 같이 온 지구촌의 웃음거리가된 미쿡 이 아닌가한다. 미국의 장래를 위해선 진정 미국이 원하는게 국민이 내일까지 지구촌을 바른길로 이끌어갈 자랑스런 미국으로 만들 그런 대통령다운 대통령이 되어야 한다고 강력하게 말할렵니다. 트 는 증말 아닙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