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8 LA 올림픽을 향한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로이터 통신은 14일 LA 올림픽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최저 28달러부터 시작…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14일 로버트 캐론 뉴욕주경찰국장자선협회장(오른쪽 3번째)와 만났다. 이날 참석자들은 범죄 예방과 두 …
퀸즈 한인타운 일대를 지역구로 하는 연방하원 6선거구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가 11일 프라미스교회(담임 허연행 …
재미한국학교협의회(총회장 권예순)는 지난 9~11일 뉴저지 티넥 소재 메리엇 호텔에서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오는 7월 23~25일 열리는 제4…
뉴저지한국학교 어린이합창단(단장 황현주)이 지난 8일 워싱턴DC의 연방의사당에서 열린 미주한인유권자연대(KAGC) 주최로 열린 한인이민 123…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박소정 더 트리니티 대표 한국공공외교학회 문화외교 이사
조형숙 시인·수필가 미주문협 총무이사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최규성 삼성서울병원 이식외과 교수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13일 맨하탄 뉴욕한인회관에서 개최한‘제123주년 미주한인의 날’ 기념 행사가 각계에서 활동 중인 1.5세 및 2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집권한 이후 전세계 억만장자들이 잇달아 워싱턴 지역으로 몰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언론매체인 파이낸셜 타임즈는 최근 …

이민세관단속국(ICE) 요원의 총격 사건을 계기로 격렬한 시위가 계속되는 미네소타주에서 긴장이 더 고조되고 있다.국방부가 알래스카에 주둔 중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역사를 보고 배우지 못하는 민족은 미래가 없습니다. 일본넘들은 원자탄맞고 잘 배웠는데....
조태룡 틀딱님. 제발 인제 정치는 걱정마시고 여생을 편히 지내다 가세요. 대한민국 지금 어느때보다 깨끗한 정치로 잘 나가고 있읍니다. 솔직히 말해 당신같은분은 뭐라 말할 자격도 없지요. 얼마나 6.25 전에 무지했으면 탱크한대 없어 북한이 침범하게 만들고 자주국방도 못해 미국에 군사작전권도 뺏길정도로 무력했죠. 이게 다 당신 세대들이 떡을 쳐놓은겁니다. 창피한줄 아세요.
멸공 반공 죽일놈 ...매일 남에서 북에서 퍼부어 대는 저주 70년, 자 이젠 생각을 바꿀때도 한참 지나지 아니했는가요 얻은건 하나도 없고, 멸공이아니라 화공 반공이아니라 친공으로 서로 한발자욱씩 양보를할때 너도 나도 모두가 이익을 볼수 있는데 정치하는 자 통치자의 꾐 에 빠져 그들이 하는 말 행동을 믿어서 이런꼴이 되었다고 생각을 아니하는가요, 현명한 국민이라면 지금이라도 지나간일은 지나간일이고 앞으로 갈 대한민국을 생각하여 미 중 일본을 능가할 전쟁 공포없고 부자로 자유롭고 행복하게 살 의향은 없는가요, 통일은 대박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