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마켓 주차장·타운거리 곳곳서 발견
▶ 2차감염 걱정도…봉지 넣어 쓰레기통에
코로나 예방을 위해 사용했던 마스크나 비닐장갑 등이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장소에 아무렇게나 버려지고 있다. LA 한인타운 내 한 마켓 주차장에 1회용 비닐장갑들이 버려져 있는 모습. [박상혁 기자]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지난 수개월간 진행된 대규모 연방공무원 감원 여파로 워싱턴 일원의 부동산 시장에 매물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북버지니아 지역은 여전히 강세를 …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loan4989님 의견 격하게 동의. 버리는눔들은 그냥 버린다.
한인들의 민낯이 아니라 미국마켓 가도 이런 모습 본다. 방법은 하나다. 그것이 한인이건 외국인이건 미국인 이건 누구에게나..파킹랏마다 페널티 사인을 붙여놓고 벌금을 부과하면 된다. 돈 한푼에 벌벌 떠는 요즘 이렇게 해야 된다. 이것도 뉴노멀이다.
도대체 어느 마켓 주차장인지 궁금하다 개차반들이네
한 회사 사무실 공장 노동판에서 다들 농땡이 게으르게 남 눈치만보며 요령을 부리는데 유독 한사람만 성실히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걸 사장이 회장이 동료가 본다면 누가 제일 칭찬을 받으며 제일 오랫동안 그곳에서 근무를할수있을까요... 요령을 부린다면 낮에는 새가보고 밤에는 쥐가본다는것 언제나 하늘이 보고 있다는걸 아는 지혜가 그를 행복하고 성공된 삶 떳떳한 매일을 당당한 거리킴 없는 자유로운 삶 을 살수있게 하겠지요.
사람들이 두려움에 사로잡혀 있으니까 제대로 생각과 판단을 못하는 것입니다. 비이성적이고 비과학적인 거짓 정보들에 속아서 사는 많은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