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오는 14일 오후 7시30분 문화원 극장에서 보컬리스트 제이먼 메이플(사진) 초청 토크 콘서트를 연다. 한국 …

뉴욕한인봉사센터(KCS)가 지난 4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커뮤니티센터에서 긴급 식품 지원 행사를 열었다. KCS는 이날 연방정부 셧다운 장기…
애터미 USA(대표 박한길, 윤용순)는 지난달 31일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이웃을 돕기 위한 100명분의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뉴저지필그림선…
황미광 한국디카시인협회 미동부지회장은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2일까지 창원에서 열린 제3회 세계 디카시 컨퍼런스 대회에 참석했다. 이 행사에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는 지난 1일 테너플라이 중학교에서 ‘김장 만들기 체험’ 행사를 개최했다. ‘오늘은 김장하는 날’이라는 주제로 진행…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YASMA7 대표
김인자 시인·수필가
김현수 / 서울경제 논설위원
이상희 UC 리버사이드 교수 인류학
윤민혁 서울경제 실리콘밸리특파원 
초미의 관심을 모았던 뉴욕시장 본선거에서 조란 맘다니 민주당 후보가 승리하면서 역대 최초의 무슬림 뉴욕시장이 탄생했다. 초박빙 판세로 여겨졌던…

부지사·법무장관도 민주당 승리로 끝나민주, 주하원 13석 추가해 압도적 다수로 ‘반(反) 트럼프’ 기조를 내세운 민주당이 4일 치러진 버지니아…

‘월가의 황제’로 불리는 제이미 다이먼 JP모건체이스 회장이 사회주의자를 자처하는 조란 맘다니 미국 뉴욕시장 당선인을 향해 ‘디트로이트 시장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의료비용이 너무 높은 근본적인 이유는 높은 소송비용과 느슨한 금융규정이 이유입니다. 다시말해 높은변호사 비용과 월스트릿의 장난질을 규제하지않으면 양질의 보험의 꿈은 false hope 일 뿐입니다. 의사들의 엄청난 학자금 빚도 이유겠지요
예를 들어서 멕시코에서 치료하는 것도 미국보험으로 카바하도록 해봐라. 당장 큰 변화가 있을것이다. 방법이 없는게 아니라 찾을려고 하지를 않는다.
옛날처럼 외국에서 의사와 간호사들을 영입해서 경쟁을 시켜라. 왜 독과점 상태를 방치하고 있나?
문제의 핵심은 보험제도가 아니라 의료비용 자체가 너무 높다는 것이다. 의사의 급여가 다른 선진국의 갑절이다. 감히 핵심은 건드리지 못하고 엉뚱한 소리들만 하고 있다.
메디케어 포 올 적극 지지하나, 난 개개인의 노력 여하에 따라 건강을 잘 지키는사람 그냥 아무 노력없이 대충대충 게으르게 아무렇게나 먹고 마시고 노력 운동도없이 지내는 이들...그래서 난 건강 저축제도를 적극 지지하고 싶고 각 개인의 좀 높은 코 페이로 무절제한 병원 의사 방문을 방지하는것도 제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