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위원장과 트럼프 대통령의 조건 있는 3차 정상회담 가능성 화답이후 문재인 대통령이 남북회담제의를 했습니다.
세 나라 사이의 회담 성사 사능성과 문재인 대통령의 역할에 미국도 주목합니다.
김정은 위원장의 시정연설에서 오지랖 넓은 중재자 역할을 던져버리라는 지적을 받았지만 문대통령은 같은 시정연설을 북한의 비핵화의지라고 해석한다고 뉴욕 타임즈가 전했습니다.
유엔이 북한을 돕는 미국 기독교재단에 대해 경제제재 예외를 적용시켰습니다.
아시아나 항공이 가족주식을 매각하는 뉴스는 미국에서도 보도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이민세관단속국에서는 거부했지만 트럼프 대통령은 구류된 이민자를 민주당 도시에 방출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정치권에서는 이번 주 목요일 공개될 특별검사의 러시아 수사보고서를 희석시키려는 의도로 봅니다.
오늘은 세금보고 마감일입니다.
대통령이 세금보고서를 공개하지 않는 여러 추정을 USA 투데이가 사설에서 지적했습니다.
러시아와 마피아 돈으로 부를 축적했고 탈세를 했기 때문 등도 추정이유입니다.
반면 트럼프 대통령의 국가 지도자로서의 치명적인 결점들을 지지자들은 용납합니다.
골드만 삭스는 확실하진 않지만 트럼프 대통령이 재선될 가능성이 있다고 예상했고, 취임식 날 재선출마 등록을 한 대통령은 어느 정치 후보보다 많은 기금을 모았습니다.
타이거 우즈의 11년 만의 메이저리그 챔피언십 획득을 미국인은 경이로움을 넘어 감동으로 느낍니다.
방송자료 링크 http://www.todayus.com/?p=102454
이 메일 k@todayus.com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형숙 시인·수필가 미주문협 총무이사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올해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기술업계 거물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아닌 래리 엘리슨 오라클 창업자·회장이라고 블룸버그 통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