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은 높은 빌딩과 사이사이의 푸른 공원들이
조화를 이루는 도시인데요.
뉴욕의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현지인을 비롯한 많은 관광객분들이
공원을 찾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뉴욕에서
가 볼만한 공원 5군데를 소개해드립니다!
1. 센트럴 공원(Central Park)
- 뉴욕 5번가 플라자 호텔 근처에서 뉴욕 도시와 센트럴 파크의 자연을 동시에 감상 가능
- 자전거, 보트, 마차 등 다양한 탈 거리를 이용한 공원 투어
- 영화 “마다가스카”의 배경인 센트럴 파크 동물원을 관람 가능
2. 브라이언트 파크(Bryant Park)
- 빌딩들이 둘러싸고 있는 미드타운 도심의 공원으로 독서, 수다, 간단한 식사 등 편하게 쉴 수 있는 공원
- 뉴욕 공립도서관 옆, 타임스퀘어 근처에 위치한 공원
- 음악 및 영화 축제, 요가, 드로잉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공원
3. 매디슨 스퀘어 파크(Madison Square Park)
- 미국 4대 대통령인 제임스 매디슨에서 이름을 따온 공원
- 플랫 아이언 빌딩 근처에 위치한 공원
- 쉐이크 쉑버거 본점의 햄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공원
* 공연장으로 유명한 "매디슨 스퀘어 가든"과 다른 장소!
4. 배터리 파크(Battery Park)
- 자유의 여신상과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공원
- 월 스트리트와 원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 근접한 공원
- 자유의 여신상이 있는 리버티 섬으로 가는 페리 선착장과 클린턴 요새(Castle Clinton)가 있는 공원
5. 브루클린 브리지 파크(Brooklyn Bridge Park)
- 브루클린 브릿지를 비롯한 로어 맨하튼을 바라볼 수 있는 강변 공원
- 뉴욕 3대 피자 중 두 가게(그리말디스, 줄리아나스)가 근처에 위치한 공원
- 스모가스버그 음식 축제(Smorgasburg), 주말 벼룩시장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공원
고려대학교 뉴욕교우회(회장 이경렬)와 연세대학교 뉴욕지구동문회(회장 황효현)가 16일 브롱스 펠헴베이 골프코스에서 ‘2025 고연전 골프대회’…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는 18일 퀸즈 롱아일랜드시티를 관할하는 108경찰서를 방문해 한식으로 구성된 100인분의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지역 치…
뉴욕한인봉사센터(KCS) 공공보건부는 17일 아콜라 연합감리교회(담임목사 김종남)에서 헬리코박터균 검사를 실시했다. KCS가 예일대 위암예방 …
서예붓 하나로 한국 현대미술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정창기 화백의 뉴욕 초대전이 맨하탄 케이트 오 갤러리에서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열린다.…
컴아트 에듀케이션이 15~18일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광복절 기념 전시회를 열었다. 학원은 광복절 80주년을 기념해 열린 이번 전시회에 에이든…
캘리포니아주 샌디에고의 한 초등학교 앞에서 한인 여성이 자녀를 등교시키다가 아이들이 보는 앞에서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요원에 체포된 사실…
트럼프 행정부가 워싱턴DC의 범죄를 더 이상 볼 수 없다며 주방위군을 대거 투입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범죄용의자를 제보하는 사람에게 상금을…
샌프란시스코의 상징 시청 건물이 올해 80주년 광복절인 15일 빨강, 파랑의 태극 색깔 조명으로 물들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는 북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배터리파크 너무 좋더라구요ㅠㅠㅠㅠ 사기꾼들만 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