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스기빙 데이(11월23일)를 한달 여 앞두고 한인마켓들이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가을 샤핑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위해 화끈하고 푸짐한 경품행사를 마련했다.
최신형 빅스크린 TV와 태블릿에서 2018년형 자동차까지 행운의 고객들에게 돌아가는 경품도 어느 때보다 풍성하다.
‘시온마켓’은 ‘2018년형 캠리를 잡아라’는 이벤트 이름처럼 최신형 자동차를 쏜다. 어바인, LA, 부에나팍 매장과 자이온 마트에서 오는 12월3일까지 실시하며 추첨은 12월7일 부에나팍 매장에서 실시한다.
부에나팍 매장의 에일린 강 매니저는 “전초전 격인 도요타 에코백 선물 이벤트를 성황리에 끝낸데 이어 우리 마켓에서 샤핑을 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행사”라고 말했다.
LA다운타운의 ‘리틀도쿄 마켓플레이스’에서는 오는 11월22~26일 개업 5주년과 땡스기빙데이를 기념한 경품잔치가 펼쳐진다. 1등에는 초고화질(UHD) 삼성 58인치 TV, 2등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3등 고급 여행용가방, 4등 다이슨 청소기를 비롯해 10등까지 총 50여명에게 상품권과 신라면박스 등 다양한 경품이 돌아간다.
테리 이 매니저는 “5년 동안 마켓을 찾아준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했다”며 “경품행사는 마지막 2~3주가 피크라는 점에서 내달 초부터 고객들이 몰려들고 분위기도 무르익을 것”으로 예상했다. 리틀도쿄 마켓플레이스의 경우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진행하는 ‘참치 해체쇼’도 인기를 끌고 있는데 고객들은 무료 시식도 할 수 있다.
H마트는 다이아몬드바 매장 개장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고객 감사 대잔치를 펼치며 같은 기간 각 매장별로 강원도 농수산 특판전도 진행한다. 부에나팍 매장에서는 30달러 이상을 구매하면 다용도 채반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남체인은 색다른 이벤트가 눈길을 끄는데 딤채 김치냉장고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전기 그릴과 김치 용기 등 푸짐한 공짜 선물을 안긴다. 또 가주마켓은 100달러 이상 구매시 ‘보너스’를 주는데 물티슈 박스나 청정원 캠핑3종 세트, 병물 패키지 등에서 선택할 수 있다.
<
이해광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