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운 병원들 가을 맞아 다양한 할인혜택 제공
▶ 연령에 맞는 진료플랜, 멀리서 오는 환자 우대

25일 코리아타운 플라자 내에 위치한 ‘K-타운 치과’ 루크 설 원장이 환자를 진료하고 있다.
가을시즌을 맞아 한인타운 병원들이 다양한 진료 프로그램과 할인 혜택을 내걸고 환자확보 경쟁에 돌입했다.
특히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기온과 함께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로 많은 한인들이 건강에 특별히 신경쓰고 있다는 점이 병원들에게는 희소식이 되고 있다.
타운 병원들은 가장 기본적인 건강검진 뿐만 아니라 암 검사 등을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치과의 경우 앞 다퉈 잇몸 치료 및 교정, 임플란트 등을 내세우며 가을손님 잡기에 분주한 모습이다.
‘미리 받는 건강검진은 최고의 명약’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자가세포 전문 치료센터인 ‘웨스턴 병원’은 네 종류의 플랜을 선보이며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플랜A는 20~30대를 위한 건강검진으로 간염, 간기능, 당뇨, 빈혈, 신장기능, 동맥경화,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전해질검사 등 다양한 검사와 처방전을 포함, 199달러에 제공된다. 플랜B는 40대 이후를 위한 것으로 플랜A에 심전도가 추가되며, 남자는 전립선암, 여자는 갑상선 검사도 이뤄진다. 비용은 299달러이며, 추가로 유방암 검사 및 초음파를 원하면 각각 100달러를 추가하면 된다.
플랜A와 B 외에도 위내시경, 직장내시경 등 다양한 검사가 추가된 플랜C와 D도 있다.
웨스턴 병원 관계자는 “기온과 습도가 변하는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져 다양한 질병에 노출되기 쉽다”며 “질병을 미리 예방하려면 무엇보다 올바른 생활습관 유지 및 자신의 몸 상태를 정확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타운 내 치과들은 각종 혜택을 제공하며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웰컴치과’는 거품을 싹 걷은 가격으로 ‘한인타운 5주년 스페셜’을 선보였다. 초진 상담과 X-ray검사는 물론 닥터가 직접 해주는 스케일링까지를 포함한 스페셜을 29달러에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치아건강의 기본인 전체 잇몸 치료를 50% 할인된 가격인 299달러에 제공하고 있다. 웰컴치과은 로마린다 치대를 졸업한 의사들이 직접 진료를 하며 많은 약력과 경력을 가지고 있는 베테런들이다.
웰컴치과의 저스틴 이 박사는 “보험이 없으신 환자분들도 웰컴치과를 방문하면 저렴한 가격에 진료를 받을 수 있다”며 “1년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도 있어 치료 시기가 중요한 치아를 위해 꼭 한번 방문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이어 그는 “시크릿 신속 교정으로 6개월 안에 교정이 완료되니 결혼을 앞둔 신부 및 취업 준비생에게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K-타운 치과’는 26년의 경력을 자랑하는 루크 설 원장이 직접 진료를 진행하며 ▲EXAM X-ray 무료 ▲스켈링 50->30달러 ▲임플란트 1,500->1,000달러(크라운 포함·뼈 이식 제외) ▲일반 크라운 600->400달러 ▲미용 크라운 800->600달러 ▲딥 클리닝 800->400달러 등의 혜택으로 가을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타주 거주자 및 멀리서 방문하는 환자의 경우 특별 할인까지 적용해준다. ‘베버리 웨스트 종합 치과’도 임플란트를 999달러에, 교정을 매 달 99달러에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소아치과, 신경치료, 일반치료를 진행하며 한국어 상담도 가능하다.
<
김대열 인턴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