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 대거 출시, 할인·선물 증정 이벤트
▶ 기초 화장품 및 영양·보습 관련 큰 인기

화장품 업계 최대 성수기인 가을을 맞아 한인 화장품업계가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14일 화장품 전문점인 ‘로데오 화장품’에서 직원이 고객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건조한 가을 날씨 피부 관리하세요”
한인 화장품 업계가 가을 성수기를 맞아 신제품 출시 및 다양한 할인과 무료 선물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가을 여심 공략에 나선다.
가을은 화장품 업계의 대표적인 성수기로 꼽히는 시기이다. 기초 제품 및 영양 보습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이 가장 많이 팔리기 때문이다.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로 본격적으로 피부 관리에 나서는 여성들이 많아지는 것과 더불어 계절이 바뀌면서 새로운 메이컵 제품을 찾는 여성들이 늘어나는 덕분이다.
조병덕 ‘팔레스뷰티’ 대표 겸 재미한인미용협회 회장은 “화장품 업계는 9월10일을 분기점으로 성수기에 접어든다”며 “9월부터는 피부가 기초 및 보습 화장품을 요구하며, 이런 피부의 요구가 업계 매출 증가로 이어진다. 특히 여성들은 남성들보다 더 빠르게 피부의 요구를 눈치 채고 미리 대비한다”고 설명했다. 이 때문에 화장품업계는 보다 많은 고객 선점과 매출 증대를 위해 앞 다퉈 마케팅 경쟁을 벌이고 있다.
로데오 갤러리아 샤핑센터 안에 있는 ‘로데오 화장품’은 오는 24일까지 ‘시세이도 무료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세이도 제품을 75달러 이상 구입하면 73달러 상당의 ‘베네피앙스’ 선물세트 또는 96달러 상당의 ‘화이트 루센트’ 선물세트를 증정하며, 100달러 이상 구입시 34달러 상당의 추가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이 업체는 ‘가을맞이 대세일 행사’도 진행한다. 신상품인 ‘인텐시브 브라이트 BB밤’과 ‘일루젼 미네럴 파우더 팩트’가 각각 12.99달러, ‘예담 윤빛 4종세트’가 49.99달러 등 다양한 품목이 할인 중이다.
로데오 화장품 송영숙 대표는 “여성 손님들이 가장 많이 찾는 시기인 봄·가을에 무료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며 “남성분들도 피부를 미리 신경 써야 고운 피부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마당몰 1층에 위치한 ‘코스메틱 월드’도 시세이도 무료증정 이벤트는 물론, 가을을 맞아 이니스프리, 헤라 등 한국 신제품들이 대거 들어왔다. 특히 올해 과일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들이 인기를 얻으면서 과일 성분을 강조하는 제품들과 풍성한 자연의 향을 더한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었으며, 가을 느낌을 살리고 메이컵 포인트를 더하는 붉은 레드컬러의 립스틱도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코스메틱 월드의 한 관계자는 “한인들에게 가장 익숙한 한국 제품이 최근에 많이 들어와 화장품 종류가 더욱 다양해졌다”며 “바디케어 제품의 경우 과일 성분 함유와 풍부한 자연의 향을 첨가한 제품이 인기”라고 전했다.
팔레스뷰티 조병덕 대표는 “환절기 피부관리는 매우 중요하다”며 ▲일주일에 한번 각질제거 ▲보습을 위한 마스크팩 사용 ▲ 영양 보습을 위한 세럼 및 영양크림 사용 ▲주기적인 수분 미스트 ▲자외선 차단 등을 조언했다.
한남체인 옆 팔레스뷰티 매장은 ‘가을 피부 관리 스페셜’ 이벤트를 하고 있다. 보습을 위한 하유미팩 50% 할인, 저자극성 선크림 두 개에 10달러, 최고의 수분 미스트 15달러, 다양한 세럼 및 영양 크림 세일 등 한인들의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해 여러 품목을 할인하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
김대열 인턴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