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탐 브래들리 신청사 개장
▶ 편의·샤핑·예술 공간 접목 초대형 항공기 주기장 증설, 국적항공사들도 곧 이용

LAX 탐 브래들리 국제선 신청사 1단계 공사가 마무리돼 18일 공식 개항식이 열렸다. 이날 문을 연 신청사 내 그레이트 홀과 면세점의 전경. <박상혁 기자>

LAX 브래들리 신청사 테입 커팅 - 총 19억달러에 달하는 예산이 투입돼 각종 첨단시설이 들어선 LA 국제공항(LAX) 탐 브래들리 국제선 신청사가 18일 공식 개장식을 갖고 LAX의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LAX 국제선 신청사에는 A380 등 초대형 항공기가 기항할 수 있는 새 탑승구들이 새로 건설됐고 최첨단 시설 및 고급 매장들을 갖춘 편의시설들이 조성됐다. 이날 신청사에 들어온 A380 여객기를 배경으로 개장을 기념하는 대형 플래카드 커팅식이 열리고 있다. <박상혁 기자>
LA를 상징하는 새로운 관문이 될 LA국제공항(LAX) 탐 브래들리 국제선 신청사가 5년에 걸친 1단계 프로젝트를 모두 마치고 18일 공식 개장해 LA에 새로운 공항 시대가 개막됐다.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오는 14일 오후 7시30분 문화원 극장에서 보컬리스트 제이먼 메이플(사진) 초청 토크 콘서트를 연다. 한국 …

뉴욕한인봉사센터(KCS)가 지난 4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커뮤니티센터에서 긴급 식품 지원 행사를 열었다. KCS는 이날 연방정부 셧다운 장기…
애터미 USA(대표 박한길, 윤용순)는 지난달 31일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이웃을 돕기 위한 100명분의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뉴저지필그림선…
황미광 한국디카시인협회 미동부지회장은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2일까지 창원에서 열린 제3회 세계 디카시 컨퍼런스 대회에 참석했다. 이 행사에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는 지난 1일 테너플라이 중학교에서 ‘김장 만들기 체험’ 행사를 개최했다. ‘오늘은 김장하는 날’이라는 주제로 진행…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YASMA7 대표
김인자 시인·수필가
김현수 / 서울경제 논설위원
이상희 UC 리버사이드 교수 인류학
윤민혁 서울경제 실리콘밸리특파원 
초미의 관심을 모았던 뉴욕시장 본선거에서 조란 맘다니 민주당 후보가 승리하면서 역대 최초의 무슬림 뉴욕시장이 탄생했다. 초박빙 판세로 여겨졌던…

메릴랜드 하워드카운티 순회법원이 5일 미 전역의 1,000여개 한글학교를 대표하는 뿌리교육 단체인 재미한국학교협의회(The National A…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워싱턴DC에 지어질 미국프로풋볼(NFL) 팀 워싱턴 커맨더스의 새 구장에 본인 이름을 넣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스포츠 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