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주 복권국, 판매업주 교육센터 방문
▶ 판매 신청하면 복권국 직원이 업소방문 결정 4시간 트레이닝 통해 기계 사용·운영법 설명
제이 김씨가 복권 판매 허가를 받기 위해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
가주의 파워볼 복권 판매와 함께 복권사업에 대한 소매 업주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 밸리 채스워스 트레이닝 센터에서 교육을 받고 있는 업주들
캘리포니아주 복권국은 지난 4월부터 전국 최대 규모 복권 게임인 파워볼 판매를 주내에서도 시작했다. 티켓가격(2달러)이 일반 복권에 비해 2배인 파워볼은 기본 잭팟 상금이 4,000만달러부터 시작해 수퍼로토나 메가밀리언보다 훨씬 액수가 크다. 전국 최대 복권 소비지역인 캘리포니아가 파워볼 사업에 가입하면서 잭팟 액수도 크게 늘고 있는데, 가주에서 파워볼이 판매된지 1개월도 지나지 않아 지난 5월 5억9,050만달러에 달하는 파워볼 복권이 플로리다에서 당첨되면서 당시 세계적인 뉴스가 되기도 했다. 지금까지 최대 당첨 복권 금액은 2012년 3월 메가 밀리언 복권에서 나온 6억5,600만달러였다. 지속되는 불경기로 인해 예산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각 주정부들이 복권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가운데, 한인 업주들이 가외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복권사업에 뛰어들 수 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복권국에서 운영하고 있는 ‘판매업주 트레이닝 센터’(GTECH)를 지난 9일 방문했다.
서울대 뉴욕북클럽(대표 신응남)은 지난 13일 퀸즈 베이사이드 거성 식당에서 정기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연암 박지원의 ‘열하일기’…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미북동부지회(회장 배광수)는 16일 퀸즈 플러싱 함지박 식당에서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신상태(앞줄 왼쪽 5번째) 회장 초청 모…
국가무형유산 장인 및 이수생 12명이 뉴욕 패션스쿨 ‘FIT’를 방문, 주요 무형유산을 시연하는 웍샵을 가졌다. 워싱턴 DC 주미대한제국공사관…
뉴욕 출신 한국 사진작가 제이 안씨가 지난 5~16일까지 퀸즈 칼리지포인트 갈라아트센터에서 초대전을 가진 후 뉴욕한인회를 방문했다. 안 작가는…
마크 소콜리치(오른쪽) 뉴저지 포트리 시장이 한국일보 특별후원으로 사랑의 터키·쌀보내기 운동을 전개해온 사랑의 터키 한미재단의 전상복 회장에 …










![[건강포커스]](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20/20251120161549695.jpg)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강민수 을지대 첨단학부 교수 한국인공지능학회장
이숙종 성균관대 국정전문대학원 특임교수
박연실 수필가
이동현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뉴욕주법원이나 로컬법원 주변에서 빈번하게 이뤄지고 있는 연방 당국의 이민자 단속에 제동이 걸렸다.연방법원 뉴욕북부지원은 지난 17일 연방법무부…

조지타운대 국제대학원의 한국정책클럽(KPC, 회장 문요한)은 지난 18일 트럼프 1기 행정부에서 대북특사를 역임했던 마크 램버트(Mark La…

샌프란시스코 한국 교육원(허혜정 원장)이 2025년 가을 학기에 처음 개설한 오프라인 한국어 과정 ‘한국어 1’이 오는 22일 성공적인 마무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