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동묘지 대형 스크린 설치 피크닉 기분
공동묘지에 대형 스크린을 설치하고 빈티지 스타일 영화 상영을 시작된 할리웃 야외극장. 이제는 주말마다 소형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대형 행사로 발전했다.
한여름 밤의 야외극장은 온 가족이 함께 간단한 간식거리와 담요를 챙겨 들고 밤 피크닉을 즐기다가 여러 장르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멋진 경험이 된다.
야외극장은 한여름 밤의 권태로움을 채워주기에 충분한 기분전환이다. 온 가족이 함께 간단한 간식거리와 담요를 챙겨 들고 밤 피크닉을 즐기다가, 또는 연인끼리, 친구끼리 나무 아래 모여 앉아 한가한 밤하늘을 구경하다가 여러 장르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멋진 경험이 된다. 대부분 일반 극장에 비해 입장료가 저렴하거나 무료이며, 고전으로 불리는 할리웃 클래식이나 가족 위주의 오락 영화에서부터 비디오로도 구하기 어려운 B무비, 혹은 느와르 필름까지 다양한 장르와 시대를 볼 수 있다. 올 여름, 기나긴 방학과 황금 같은 휴가철을 맞아 일주일 중 하루쯤 일상을 벗어버리고 별빛 아래서 시네마 천국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남가주 주요 야외극장의 주말 프로그램 및 여름 스케줄을 다음과 같이 소개한다.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 소속 차세대 그룹 청소년들은 지난 23일 퀸즈 앨리폰드팍에서 거리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현장에는 지역 정치인들이 방문…
비전맘협회(구 싱글맘협회)가 22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 사무실을 방문, 생활고를 겪고 있는 이웃에게 써달라며 후원금을 전달했다. 변종…
문화복지비영리단체 이노비(EnoB)는 지난 26일 맨하탄 어퍼이스트사이드 양로원을 방문해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출연진은 양로원 거주 노인 …
문화복지비영리단체 이노비(EnoB)는 지난 21일 퀸즈 플러싱 소재 유니온플라자 양로원을 방문해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출연진은 양로원 거주…
김성은 작가가 지난 19일 지난 6월말부터 이달 중순까지 개인전을 연 뉴저지 MK 스페이스에서 노숙인 쉼터‘사랑의집’ 후원 등을 위해 써달라며…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미 중서부 최대 도시인 시카고에서 장갑차까지 동원한 대규모 불법체류자 단속 작전을 펼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28일 …
트럼프 대통령이 워싱턴DC와 범죄와의 전쟁을 선포하면서 주방위군까지 대거 투입하고 있는 가운데 DC 관광업계가 관광객이 크게 줄면서 큰 타격을…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향후 몇주 안에 민주당 텃밭으로 꼽히는 보스턴 지역에서 대규모 이민 단속에 나설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정치매체 폴리티코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