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 루이뷔통 봄·여름 핸드백 컬렉션
이번 시즌 오버사이즈 클러치를 장만하려는 이들이라면 일단 한번 봐둬야 할 실버 레오파드 프린트의 클러치. 캐주얼이나 정장 모두에 잘 어울려 이번 시즌 완판이 예상되는 아이템이다.
그녀이기에 더 특별하다. 올해로 지천명. 80년대 코르셋 입고, 레이스 레깅즈 신고, 십자가 목걸이를 한 채 ‘라이크 어 버진’을 부르던 그 도발적인 소녀는 20년이 흘렀건만 여전히 ‘소녀’다. 조금 달라진 것이 있다면 보다 더 깊어진 눈매와 더 탄탄해진 복근, 원숙미까지 더해져 그녀를 젊은 날 전성기 때보다 더 섹시하게 보이게 한다는 게 차이라면 차이일까. 도대체 지구상에 나이가 들면서, 세월 앞에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는 이들이 몇이나 될까. ‘천상천하 유아독존’ 마돈나다. 존재 자체가 브랜드이며, 상품이며, 패션 아이콘인 그녀가 최근 루이뷔통의 봄·여름 컬렉션 메인 모델로 각종 패션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어렵사리 섭외 한 마돈나를 위한 배려인지 루이뷔통 역시 유명 패션지의 맨 첫 면부터 3~4페이지를 예약하는 투혼을 발휘했다. 덕분에 독자들은 잡지를 넘기려다 한동안 멍하니 그녀를 보는 호사를 누릴 수 있게 됐다.뉴욕한인의사협회(회장 이현준)는 지난 22~24일 인도네시아 보고르를 방문해 해외 의료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에는 이현준 회장을 비롯해…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는 29일 퀸즈 앨리폰드팍에서 야유회 및 임원 단합대회 웍샵을 개최했다. 자문위 임원들이 이날 행사에서 함께하며 친목을 다…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에 있는 토탈문화센터는 10주 과정의 서양화 기초 과정을 시작한다.드로잉과 수채화 기초 코스를 가르치는 서양화 기초반에서는 …
기브챈스는 지난 22, 26일 뉴저지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지역 중학생들을 위한 병리학 실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필립스 아카데미 …
뉴욕가정상담소는 28일 여름 영어 글쓰기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프로그램은 내달 21일까지 참가자들이 영어로 자신을 …
31일 뉴욕시 일원에 기습적으로 쏟아진 집중 폭우로 인해 상당수 주요 도로가 침수되며 퇴근길 극심한 교통대란이 발생하는 등 피해가 속출했다. …
음식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워싱턴 지역의 한식 셰프들이 한자리에 모인다.워싱턴 지역 올해 최고의 레스토랑·셰프 등을 선정해 발표하는 ‘래미스 …
미국의 기준금리 등 통화정책을 결정하는 연방준비제도(연준·Fed)의 아드리아나 쿠글러 이사가 돌연 사임하면서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의 후임도 예…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