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렉스 코스메틱 허벌 비비크림.

닥터 자르트 디톡스 힐링 블레미시 밤.
올 가을 스페셜 케어로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만들기가 진행 중이라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는 비비크림을 하나 장만하자. 빛나는 피부를 표현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비비크림이 해를 거듭할수록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되고 있다. 피부진정, 재생작용을 하는 피부보호용 크림이란 본래의 기능에 자외선 차단효과와 미백, 주름개선 기능을 갖춘 신제품이 등장하면서 차외선 차단제와 메이컵 베이스, 파운데이션의 단계를 ‘비비크림’ 하나로 해결하고 있는 것. ‘블레미시 밤’(Blemish Balm·피부의 결점을 가려주는 밤)을 줄인 비비(B.B.) 크림은 아기 피부처럼 보송보송한 질감에 은근히 감도는 백자의 윤기처럼 고급스러운 표현이 특징이다. 모공이 크거나 주름이 많을 경우 프라이머를 얼굴 전체에 펴 바른 후 비비크림을 발라주면 더욱 매끈한 피부 연출이 되고, 커버가 필요한 다크 서클이나 잡티, 기미 위에 컨실러를 펴 발라주면 ‘빛나는 생얼’ 완성.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LA 풋볼클럽(LAFC)가 2026시즌 MLS 정규리그 일정을 공식 발표하며 한인 축구 팬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다. LAFC는 오는 20…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