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환경콘서트’ god 유승준 등 19팀 라이브로 매력대결
가요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초대형 공연이 펼쳐진다.
강성훈 김민종 드렁큰타이거 디바 문차일드 박효신 베이비복스 소찬휘 왁스 유승준 코요태 쿨 클릭-B god UN 등 기존 인기 가수인 16개팀과 디베이스 양동근 자두 등 신인 가수 3팀 등 총 19팀이 한자리에 모여 매력 전쟁을 벌인다.
이들을 한 자리에 모이게 하는 행사는 매년 가을 한국연예제작자협회와 SBS가 공동 주최하는 ‘환경 콘서트’.
올해는 오는 13일오후 6시 30분 서울 올림픽주경기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려 2시간 30분여동안 7만명의 음악팬들을 열광케한다.
이번 환경콘서트의 주제는 ‘물은 생명이다’. 생명의 근원인 물의 중요성을 알리고 이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자연 환경을 다시 한번 생각케 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환경 콘서트는 계몽 차원의 공연이기에 앞서 규모와 질적인 면에서 관심을 끈다.
초대형 공연에 맞게 무대, 음향, 조명 등 최첨단 장비는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요인. 30m에 이르는 무대, 먼거리까지 생생한 소리를 전해주는V-DOSC 스피커 그리고 분위기를 살려내는 화려한 조명에 이르기까지 라이브의 참 맛을 전달한다.
또 93년부터 시작한 환경 콘서트의 주요 장면과 출연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재구성해 상영한다.
출연 가수들은 “대규모 관객들 앞에서서로 맞대결을 벌이는 만큼 한치의 양보 없이 공연을 이끌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한다.
초대권은 서울과 수도권 지역 레코드 판매점에서 선착순 무료 배포하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