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8시·채널2)-천사들은 지나치게 아들의 야구 경력에 집착해서 좌지우지하는 한 여인을 돕는다. 그녀는 몇년 동안 대화를 단절하고 살고 있는 아들의 아버지 때문에 아들에게 결정권을 행사하려고 고집을 부린다.
▲영화 「거미 공포증」(Arachnophobia, 오후8시·채널5)-인간의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 거미가 남아메리카에서 우연히 배로 운반된다. 그리고 작은 캘리포니아의 마을에서 급속히 번식한다. 제프 다니엘스, 할리 제인 코작이 출연한다.
▲영화 「굿 윌 헌팅」(Good Will Hunting, 오후8시·채널7)-기발한 머리를 가졌지만 교육을 받지 못한 한 관리인은 한 심리치료사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문제를 이겨 나가려고 한다. 맷 데이몬과 밴 애플릭이 각본을 썼다. 맷 데이몬, 로빈 윌리엄스가 출연한다. 등급 R.
▲영화 「배드 보이즈」(Bad Boys, 오후8시·채널13)-소년원 내부와 외부의 청소년 범죄인들의 생활을 냉엄하게 그린 영화이다. 션 펜, 마틴 로렌스, 윌 스미스가 출연한다. 등급 R.
▲드라마 「시민 베인즈」(Citizen Baines, 오후9시·채널2)-엘리엇은 더 이상 하원의원이 아니라는 것과 집에서 지내는 생활에 적응하려고 애쓴다.
▲영화 「보이저」(Now, Voyager, 오후9시·채널28)-신경쇠약증에 걸린 여인이 용기와 사랑을 발견한다. 베트 데이비스가 출연하는 1942년도 흑백영화이다.
▲영화 「형제의 약속」(A Brother’s Promise: The Dan Jansen Story, 오후9시·채널30)-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트 선수였던 댄 잔슨의 실화이다. 그는 금메달을 향한 열정을 가지고 있으면서 가장 사랑하던 여동생의 죽음을 극복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맥 키슬라, 제인 브룩이 주연한다.
▲다큐멘터리 「내셔널 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 오후9시·채널50)-「에어 포스 원」편. 대통령 전용기와 같은 기종인 747 비행기를 구경하면서 진행자 마이클 캐롤이 설명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