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4일 대규모 감세법안(One Big Beautiful Bill Act)에 서명하면서 뉴욕주 푸드스탬프(SNAP) …
서폭카운티에서 자택에 불법 총기 112정을 보관해오던 30대 남성이 총기 불법 소지 및 총기 밀매 혐의로 체포됐다. 서폭카운티검찰에 따르면 지…
연방국무부가 미국에서 근무 중인 외교관과 직원 1천353명을 해고하겠다고 부내에 통보했다고 로이터 통신 등이 11일 보도했다.로이터가 입수한 …
유명 배우 이완 맥그리거가 ‘주인공’이다. 영화나 드라마는 아니다. 맥그리거가 모터바이크를 타고 북유럽 곳곳을 여행한다. 맥그리거 팬이거나 북…
뉴욕 링컨센터 극장이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했다. 이규성 이사회 의장이 주도한 전략적 변화가 결실을 맺으며, 세계적인 공연예술 중심지로서의 위상…
멀티 아티스트이자 배우인 백현진씨와 함께 하는 특별전 투어 ‘서울 신택스’(Seoul Syntax)가 오는 12일 오후 3시 LA 타냐 보낙다…
변성현 감독의 넷플릭스 영화 ‘굿뉴스’가 오는 9월 개막하는 제50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스페셜 프레젠테이션 부문에 초청됐다.북미 최대 영화제인 …
10월의 하늘은 믿기지 않을 만큼 높고 바람은 바삭한 낙엽처럼 가볍고 선선했다. 창밖으로 펼쳐진 풍경에는 단풍이 능선을 타고 흐르고 있었다. …
영국 현지 매체는 토트넘 홋스퍼의 여름 이적시장 행보가 손흥민(33)의 미래를 결정할 것이라 분석했다.영국 ‘스탠다드’는 12일(한국시간) “…
‘스마일 점퍼’ 우상혁(29·용인시청)이 또 가장 높은 곳에서 포효했다.다이아몬드리그 조직위원회는 12일(한국시간)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
홍명보호가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 두 번째 경기에서 홍콩을 물리치고 2연승을 내딜렸다.홍명보 감독이 …
이강인의 소속팀 프랑스 프로축구 파리 생제르맹(PSG)이 잉글랜드 프로축구 첼시를 꺾고 한 시즌에 5관왕(퀸튜플)을 차지하는 대업을 이룰 수 …
한국 축구가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23위를 유지했다.한국은 10일(한국시간) 발표된 FIFA 남자 랭킹에서 직전 4월과 같은 23위를 …
르세라핌(LE SSERAFIM)을 향한 해외 아티스트들의 러브콜이 빗발치고 있다.지난 10일(한국시간) 오후 11시 김채원이 피처링에 참여한 …
배우 송지호가 영화 ‘세라가 죽이고 싶은 사람’을 통해 스크린에서도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다.10일(이하 한국시간)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는…
‘노이즈’의 배우 김민석이 촬영 에피소드를 밝혔다.16일(한국시간) 서울시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노이즈’(감독 김수진)의 언론배급…
‘차원 다른 비주얼 걸 그룹’ iii가 돌아온다.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빅오션이엔엠은 지난 11일 iii(아이아이아이)의 공식 SNS 채널에 의…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가 인형 라부부(LABUBU) 인증샷을 남겼다.혜리는 11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EE YOU …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