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내달 18일 이후 미 시민권을 신청하는 사람부터 현행보다 더 까다로워진 방식으로 시민권 시험을 치러야 한다. 연방이민서비스국(USCIS)은 1…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17일 마침내 기준금리를 0.25%포인트(p) 인하했다.연준은 이날 이틀간의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를 …
뉴저지주에서도 사람의 시신을 거름용 흙으로 만드는 ‘시신 퇴비화’가 허용됐다.필 머피 뉴저지주지사는 지난 11일 이 같은 내용의 법안에 서명했…
부동산 전문가들은 집값보다 이자율을 주택 구매 결정 요인으로 삼아야 한다고 조언한다. 이자율 하락에 따른 월 페이먼트 하락 폭이 더 크기 때문…
최근 주택시장에서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모기지 이자율이 5%대 후반까지 내려왔으며, 오는 9월 말 연방준비제도의 기준금리 인하가 사실…
“요즘 집값도 비싸고 금리도 높은데, 지금 집을 사는 게 나을까요? 그냥 렌트로 지내는 게 나을까요?” 가을 들어 손님들에게 가장 자주 듣는 …
술을 많이 마시는 여성일수록 ‘연부조직 육종’ 발생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연부조직 육종은 근육, 지방, 신경, 혈관, 섬유조직 등 뼈가 …
대학 입시를 위해 SAT 응시를 계획하는 학생들은 ‘PSAT’(Preliminary Scholastic Aptitude Test•예비 학업적성…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의 ‘살아있는 전설’ 클레이턴 커쇼(37·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2025시즌을 끝으로 은퇴한다고 다저스 구단이 …
미국으로 향한 뒤에도 관심이 끊이질 않는다. 영국 유력지도 손흥민(33·로스앤젤레스FC)의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MLS) 첫 해트트릭 소식을 …
오타니 쇼헤이(31·LA 다저스)의 방망이가 심상치 않다. 전날(16일) 올 시즌 50번째 아치를 그리며 빅리그 새 역사를 썼던 오타니가 하루…
손흥민(LAFC)이 미국프로축구 메이저리그사커(MLS) 데뷔 후 처음으로 해트트릭을 폭발하고 두 경기 연속 득점포를 가동하며 팀 합류 후 첫 …
오타니 쇼헤이(31)가 투수로 5이닝을 무피안타 무실점으로 막고, 타석에서 시즌 50호 홈런을 작렬했다.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최초로…
가수 성시경이 1인 기획사 에스케이재원의 미등록 운영과 관련한 혐의를 인정하며 사과했다.성시경은 18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이브(IVE) 2위 블랙핑크(BLACKPINK) 3위 방탄소년단(BTS) 순으…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미니 4집 ‘CRAZY’가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다.지난해 8월 선보인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
어도어 전 대표 민희진이 여유로운 일상을 공유했다.18일(한국시간) 민희진은 개인 SNS에 “Thanks”라며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게…
가수 겸 배우 윤은혜가 소속 걸 그룹 베이비복스 컴백 콘서트를 앞두고 링거 투혼을 발휘했다.윤은혜는 18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시안아메리칸유권자연맹(AAVA 대표 테렌스 박)이 지난 11~12일 워싱턴 D.C 연방의회 소재 앤디 김 연방상원의원(뉴저지)과 그레이스 멩…
글로벌어린이재단(GCF) 창립 27주년을 맞아 세계 25개 지역 400여명의 회원이 참가한 제27차 총회가 ‘내일을 위한 희망’을 주제로 지난…
아시안아메리칸 사법경찰 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1일 퀸즈 플러싱 소재 160BBQ 식당에서 월례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들은 근무 …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은 지난 13~14일 양일간 H마트 뉴저지 릿지필드점에서 열린 아시안 음식 문화 페스티발 초청 공연을 가졌다. 이날 예술원…
뉴욕한인봉사센터(KCS) 플러싱한인경로회관 모던댄스팀(단장 이경옥)이 11일 퀸즈 플러싱 유니온 너싱홈을 방문, 위문공연을 펼쳤다. 이날 25…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