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화합 버라이즌 음악투어
▶ 27일 오후7시 클럽노키아
아태문화유산의 달을 맞아 음악으로 커뮤니티 화합을 도모하는 버라이즌 4개 도시 투어가 아이돌 스타 박재범(Jay Park)과 함께 본보 후원으로 펼쳐집니다.
워싱턴 DC, 뉴욕, 샌프란시스코에 이어 오는 27일 오후 7시 LA에 있는 클럽 노키아에서 4개 도시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박재범 라이브 콘서트’는 음악으로 하나 되는 커뮤니티 화합의 축제입니다.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로 본격적인 미국 활동에 들어가는 박재범은 미주 한인 출신으로 작사와 노래, 연기 등을 통해 잘 알려진 만능 엔터테이너입니다. 한국의 인기 남성 아이돌 그룹 2PM의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로 활동했고 올해 초 자신의 첫 번째 정규앨범 ‘뉴 브리드’(New Breed)를 발매해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박재범은 콘서트 전날인 26일 LA버라이즌 매장에서 팬미팅을 갖게 되며, 버라이즌은 팬미팅에 참석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재활용 프로그램 ‘호프라인’(HopeLine)를 전개할 예정입니다.
박재범과 함께 하는 버라이즌 LA투어 티켓은 본사 사업국 또는 티켓 예매링크(verizonAPAHMtour.com)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본사의 프로모션 코드
(KTimes) 적용시 5달러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5월 아태문화유산의 달을 맞아 음악과 커뮤니티를 한데 화합시키는 버라이즌 투어 LA콘서트에 한인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행사명: 버라이즌 APAHM 투어 ‘박재범 라이브 콘서트’
▲일 시: 2012년 5월27일(일) 오후 7시
▲장 소: 클럽 노키아(Club Nokia)
▲티켓예매 문의: 한국일보 사업국 (323)692-2068, 207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