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한인타운 9가와 웨스턴 로데오 갤러리아 몰 내 뱅크오브호프 지점 옆에 위치한 귀국 선물 전문점 ‘제이타운(J-Town)’이 명품 브랜드 화장품과 향수를 중심으로 파격 연말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반세기 가까이 아름다움과 건강을 선물해 온 제이타운은 이번에도 고객 만족을 위한 ‘1+1 환상 프로모션’과 초특가 구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갈색병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세럼(50ml, 100ml)은 하나 구매 시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행사로, 대표 안티에이징 세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시세이도 신제품 멀티문 세럼(75ml, 145달러) 역시 동일 조건으로 제공되며, 바이오 퍼포먼스 수퍼 리바이탈라이징 크림(75ml)도 1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된다. 특히 랑콤 제네픽 세럼은 기존 한 병 89달러 제품을 3병 세트 99달러라는 파격가로 구성해 실속파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유효기간이 충분해 선물용·비축용 모두로 적합하다.
록시탕 핸드크림은 정가 13달러 제품을7.99달러 세일가로 제공하며, 키엘(Kiehl’s) 등 백화점 인기 브랜드들도 현재 시세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향수 전문점답게 남녀 향수와 에프터쉐이브, 구세씨봉, CK, 플레저스, 불가리 등 수백 종의 명품 향수가 매장을 가득 채우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무료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귀국 선물이나 연말 감사 선물로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매장 관계자는 “명품 브랜드부터 실속 아이템까지 선물로 손색없는 구성으로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만족스러운 연말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213)380-7455, (213)380-7947
▲주소: 851 S. Western Ave., LA
▲웹사이트: www.jtowngift.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