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범행 현장서 발견된 탄피에 “어이, 파시스트, (총알) 잡아봐” 등 메시지
▶ “용의자, 범행 전 커크에 반대하는 견해 주변에 밝혀”

찰리 커크 암살 용의자 타일러 로빈슨 머그사진[로이터]

12일 기자회견하는 스펜서 콕스 유타 주지사[로이터]

찰리 커크 추모[로이터]

한국해양대학미동부동문회(회장 윤동일)는 20일 뉴져지 포트리 허드슨 매너에서 ‘2025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뉴욕, 뉴저…

뉴욕상춘회(회장 이만진)는 18일 퀸즈 플러싱 산수갑산2 식당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상춘회는 송년 노래자랑을 열고 입상자들에게 상품권을 …
우리어덜트데이케어(대표 존하)는 19일 150여 명의 회원을 초청한 연말 파티를 개최하고, 생일파티와 합창 등 발표회를 열었다, 참석자들은 행…
이노비는 지난 16일 뉴욕 프레스비테리안 모건 스탠리 어린이 병원을 방문해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열었다. 이날 연주자들은 크리스마스 캐럴을 부르…
롱아일랜드 올드웨스트버리에 위치한 뉴욕반석교회(담임목사 김동규)는 지난 14일 주님의 식탁선교회(대표 이종선 목사)에 후원금 1만1,540달러…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전지은 수필가
최문선 / 한국일보 논설위원
김인자 시인ㆍ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빅애플(대표 여주영)은 지난 19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산수갑산2 연회장에서 2025년 송년회를 열고 회원들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그리워하면 언젠가 만나게 되는…” 노래 가사처럼 그리워하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재미한인이산가족들은 그렇게 그리워하며 반세기가 넘게 기다리…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국사랑, 너같은 범죄자나 쫒겨나지 일반 시민은 괜찮아. 한국사랑 너의 죽음을 찬미한다^^
32명의 사상자와 23명의 부상자낸 버지니아공대 총기난사사건 범인이 한국인 조승희였다. 사건에 한인교민들 모두들마음졸렸다. 그러나 미국인들은 한인측의 책임이라는 말한마디하지않았다. 2002년 6월 미군장갑차에 여학생 두명사망한사건에 좌파들이 들고일어나 당시 부시대통령까지나서 사과하였으나 그마져 무시하고 오랫동안 빨고 또 빨았다 마치 위안부 돈빨듯말이다. '한국인은 주어빠진 우리땅-동해병기'로가야한다고? 주권상실 '우리땅-동해'? 그래서 '뻥-뜷린길로가버린 일단의 플러싱교민'이라하는거다. 공부좀해라 공부해서 남주나?
해당 글은 삭제처리 되었습니다.
아마 저격범이 백인이 아니라 유색인종이었다면 아마도 우리같은 이민자들은 다 쫒겨났을듯...
한국교민은 '동해'라해야하고, '독도우리땅이라해야한다'는 교민이 아직도있을줄이야- 의견이 다를수있다. 그러하다고 증오하거나 저격범으로 돌변하면안된다. 로빈슨 저격범이 청부살해자였나? 아니면 역활맡았나? '동해'라해야하고 '우리땅'이라해야한다니 어처구니없다. 플러싱지역 '동해-우리땅'주장교민은 김반장과 길거리서 주장할것이 아니라. 라디오등 신문사또는 기자회견등 통하여 각자가 주장하는바를 전체 동포에게 알리면 어떨까? 용기있고 자신있으면 나와라! 나오지못할 쫄맹이같으면 아예 그런소리 하지 말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