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YPD 제시카 티쉬 국장, 본디 연방법무부장관과 만남서 “상반기 총격사건 역대 최저”

제시카 티쉬(사진)

한미사랑의재단(총재 이호제)이 지난 22일 뉴저지 마당 식당에서 연말 모임을 열었다. 이날 참석자들은 식사를 함께 하고 노래를 같이 부르며 한…

늘푸른농장(대표 김종일)은 뉴욕주 미한국전참전용사총회(회장 살 스칼라토)에 배를 기증했다. 지난 21일 롱아일랜드 스토니브룩 소재 미참전용사 …
뉴욕한인봉사센터(KCS)는 지난 24일 퀸즈 코로나경로회관에서 지역 한인 노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법률 세미나를 실시했다. 이날 김진욱 변호사가…
뉴욕의 한인 작곡가 마용일(79세)씨가 자신의 대표적인 가곡들을 모은 가곡 선곡집 ‘나는 이 나라 사람의 자손이외다’(예솔 출판사)를 출간했다…
21일 팰리세이즈팍 백산한의원이 한국일보 특별후원으로 쌀·터키 보내기 운동을 전개해온 사랑의 터키 한미재단에 힘을 보태고자 성금 500달러를 …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김영화 수필가
조철환 / 한국일보 오피니언에디터
이기철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퀸즈 플러싱에 대규모 카지노 시설 설립이 확정됐다. 뉴욕주게임시설입지선정위원회(GFLB)는 1일 퀸즈 플러싱 소재 ‘메트로폴리탄 팍’(Metr…

메릴랜드주 직장인들의 출퇴근 시간이 전국에서 두 번째로 오래 걸리는 것으로 나타났다.비영리단체인 ‘메릴랜드 매터스’는 지난달 30일 ‘메릴랜드…

피트 헤그세스 국방부(전쟁부) 장관은 2일 ‘마약밀수선’으로 판단한 베네수엘라 등 남미 국적 선박들을 격침하는 데 대해 “이제 시작일 뿐”이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DC 경우를보니, 주방위군은 총격사건포함 각종 불법적인 일들을 다루는것같다. 트통 '식당입구더러운면 식당내부도 더럽다' '안에서새는바가지 밖에서도샌다' 'DC쓰레기청소'시작이였다. 뉴욕도 DC못지않다. 특히 서민상대 답스테이들 여기저기 쑤시며 뉴욕법치 망가뜨리고있음이다. 트통의 마가는 '새는바가지'막고 '식당주변 길거리청소하자'이다. 길거리 청결은 시민건강의 필수조건! 마가의 뜻에 부합한다. 주방위군 투입필요하다-
'주방위군필요하다!'특히7번전철카르텔있다. '시니어SNAP 갈취적해킹'아직해결하지못했다. 'SCRIE관련'도 선명하지못하다. 뉴욕시 '저렴하우스뽐기'도 문제있어보이며, 'OMNY SYSTEM' Hole도 막아야한다. 문제는 주로 시니어 서민상대로 딥스테이트설친다! '주방위군과 연관없다'할것이나 서민상대 딥스테이트 행패줄일수있다. 멀쩡한사람 '죽었다'로표현하고는 심각한인권침해 자행한다. 여기의 '딥스테이트'는 '윤어게인'자들과 합세하여 설치는 파렴치한 '플러싱진리똥걸래휘날려패거리'가 보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