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지예은 /사진=스타뉴스
배우 지예은이 건강상의 문제로 일시적인 활동 중단을 결정한 가운데, 당분간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모습을 비출 전망이다.
SBS 관계자는 26일(이하 한국시간) 스타뉴스에 "지예은이 당장 '런닝맨' 녹화에 빠지는 것은 아니다"며 "언제부터 쉴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시기는 제작진과 조율해야 하는 부분"이라고 말했다.
지예은은 지난 25일 진행된 '런닝맨' 녹화에도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휴식과 관련해 제작진과 이미 어느 정도 얘기를 나눈 것으로 알지만, 구체적인 시기는 안 정해졌다. 그건 소속사에서 정해야 할 부분이다. 결정되기 전까지 지예은은 '런닝맨'에 계속 나올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예은은 오는 9월부터 휴식기를 갖고 건강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다. 소속사 씨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배우가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복귀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원은 모두 하겠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예은은 최근 병원을 찾았고 의사로부터 휴식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다. 특별히 큰 문게가 있는 것은 아니며, 그동안 바쁘게 지낸 만큼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지예은은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했으며 쿠팡플레이 예능 'SNL 코리아'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런닝맨', '대환장 기안장', '직장인들'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