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 “체내 순환·노폐물 배출에 도움”
신장은 ‘침묵의 장기’로 불린다. 질환이 꽤 진행될 때까지도 뚜렷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아, 조기 발견이 어렵고 치료 시기를 놓치기 쉽기 때문이다.
최근 건강기능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후코이단’이 신장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을지,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의 신디 최 매니저와 이야기를 나눠보았다.
“상담을 하다 보면 신장 기능 저하나 신장암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신장은 한 번 망가지면 회복이 어려워서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특히 고혈압, 당뇨, 장기간 약물 복용, 과도한 염분 섭취가 주요 원인이라고 강조하며 수분 부족, 감염, 유전적 요인 역시 신장에 부담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신장은 강낭콩 모양으로, 등쪽 아랫배에 좌우 하나씩 위치한다. ‘네프론’이라는 구조 속에 있는 사구체가 혈액 속 노폐물을 걸러 소변으로 배출하는 역할을 한다. 이 외에도 혈압 조절, 호르몬 생성, 체내 수분·전해질 균형 유지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중요한 장기다. 신장 질환의 대표적 증상으로는 거품뇨, 혈뇨, 소변량 변화, 소변 냄새 변화, 부종, 옆구리 통증 등이 있다. 특히 거품뇨는 사구체 손상으로 단백질이 소변에 섞여 나올 때 나타나는 전형적인 증상이다.
신장이 손상되면 단백질이 필터를 뚫고 소변으로 빠져나오게 된다. 격한 운동 후나 단백질 식사 후 일시적으로 나타날 수도 있지만, 증상이 반복되거나 얼굴·손발이 붓는다면 병원 검진이 꼭 필요하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소변 검사와 혈액 검사가 기본이다. 사구체 여과율(GFR), 크레아티닌, 혈액 요소 질소(BUN) 등의 수치를 통해 신장 기능을 파악할 수 있다.
최 매니저는 “6개월에서 1년에 한 번씩 정기검사를 받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예방법”이라고 조언했다.
그렇다면,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신장 건강에 어떤 영향을 줄까?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모즈쿠 후코이단과 미역귀 후코이단, 아가리쿠스 버섯 유래 베타글루칸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이러한 성분 조합은 체내 항상성 유지와 신체 기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특히 순환 개선과 노폐물 배출이 필요한 이들에게 좋은 제품이다.
실제 이 제품은 현재까지 전 세계 45개국에 유통되고 있으며, 꾸준한 섭취를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한 소비자들의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한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미국내 판매중인 후코이단업체들중 유일하게 JHFA품질 인증 마크를 획득해 효능과 안전성을 동시에 검증받은 근거가 확실한 제품이다.
한국어 상담 및 무료샘플·자료신청
866-566-9191
www.kfucoidan.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