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신 “22일부터 6일간 입항 금지”
▶ 서해상 3개 구역, 2곳은 EEZ 침범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캘리포니아 지방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이민 단속 당국의 ‘무분별한’ 이민자 단속 관행에 급제동을 걸었다.캘리포니아 중부 지방법원의 마아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지금 헌궈에는 화교들이 선관위를 장악하고 있고 언론과 법조계와 SK 를 장악하고 있다...그리고 입법부도 장악하고 있다....한심하다...다 몰아내야한다...이건 자초한거다...서해의 이따위 쓰레기는 군훈련하면서 미사일을 날려서 폭발시키고 오발이라고 우기면 그만이다..
한국은 서해를 오랫동 황해로불렀다. 수백년전 조선여자들이 청군에 그야말로 몸부림치며 피맺히게울부짖으며 끌려갈적에 '차라리 저바다에빠져죽으리라' 황해에 몸을던진 역사를잊지않기위함이라한다. 그들의 동해 남동해쪽에, 한국바다가까이 1광구2광구해역에 원전과 인공섬을 그리는것같다. 19문, '중은큰봉리산이오 한국은 민둥산 ''훗날의 역사가평가할것이다' '역사잊은민족 미래없다'며 사기정치질하여 주권의식없는한국이다, 중이, 일이, 러가 한국삼키려는 혼란기틈타 특히 뉴욕지역 아~주 극히일부 무뇌아들은 거짓,가짜선동질로 돈만 먹으려할것이다.
대권 잡겠다는 인간이 쎼쎼하며 반기니 뙈놈들이 살판날줄 안다.이재명되면 인천항도 넘겨줄지 모른다.
중국놈들 못된 짓말 골라 하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