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주권자 겨냥한 추방 시도에 외국 여행 취소 사례 급증
▶ 독일계 영주권자 음주운전 유죄판결 기록 때문에 미 입국후 구금
최근 유대인 단체가 주최한 맨하탄 집회 참가자들이 친팔레스타인 시위를 주도한 이유로 영주권자인 컬럼비아대 대학원생 마흐무드 칼릴을 구금한 연방이민당국의 반이민정책을 규탄하고 있다. [로이터]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지난해 12월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의원을 통해서 국적법 일부 개정법률안 제14조의 2 초안이 마련된 후 감감소식인 가운데 선천적 복수국적법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게ㅜ하루이틀인가? 지난 수십년동안과 그 전에도 음주운전하다 잡혀ㅠ영주권이라서 추방당하고...심지어 입양아들까지 서류미비자로 추방돤 경우가 수두룩한데....무서우면 캘리포니아로 ....거기는 불체자 호텔청소부들이 시의회를 장악하여 인도에서 카스트제도 수입히고..요상한 똥얼굴을 가진 인도뇨자까지 수입하여..시전체를 돈세탁 인도뭄바이로ㅠ만들려고ㅠ하고ㅠ있다...
트씨 지지자들 항상 지껄였었지. 불법으로 건너온 불체들만 해당 된다고. 하지만 이제는 합법적으로 법원에서 심사기간동안 체류할수 있는 단기 체류자들도 잡히면 추방되고 한술 더떠서 미국 정부에 대항하는 영주권자들도 추방되고 있다. 그 다음은? 미국서 시민권을 딴 유색인종들이겠지. 트럼프는 뭐든지 cancle 하는거 도사다. 시민권자도 쉽게 시민권 취소 시켜 추방 시킬수 있겠지. 뭐든 첫번째가 힘든다. 하지만 한번 이렇게 관례가 생기면 그 다음부터는 쉽다.
난 여러번 말 했지만 법 법 법하는이들은 엊제나 보면 법을무시하면서 법 법 법 하곤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