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대응 쓴소리한 전 방역수장에 ‘뒤끝’…경호·전시도 중단
앤서니 파우치 [로이터]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은 뉴욕모자이크교회(담임목사 장동일·사진)가 선교축제 바자회와 기념 음악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교회는 우선 27…
브라운아카데미가 지난 21일 롱아일랜드 뉴욕센트럴교회에서 개최한‘제13회 남아프리카공화국 에이즈 고아 돕기 자선 음악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
뉴저지 포트리한인회가 22일 포트리 더블트리호텔에서 홍은주 신임 회장 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취임식에는 마크 소콜리치 포트리 시장과 폴 윤 포…
뉴욕한인청소년합창단(KAYCNY)은 지난 20일 KCS 베이사이드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커뮤니티 페어 초청 공연을 열었다. 이날 합창단은 ‘’…
2025 앤드류 김 메모리얼 테니스 토너먼트가 지난 20, 21일 양일간 뉴저지 레오니아 소재 앤드류 김 메모리얼 코트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
재외동포 93% “신청 의향”한국 복수국적 허용 연령을 40세로 하향하면 최대 12조원의 경제 효과가 창출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와 주목된다.한…
버지니아 납세자들에게 최대 400달러의 세금 환급(Tax Rebate)이 진행된다.부부 공동신고의 경우 최대 400달러, 개인은 최대 200달…
연방 대법원은 26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의회가 앞서 승인한 40억 달러(약 5조6천400억원) 규모 국제원조예산 집행을 보류하는 것을 허…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파우치가 바이러스 걸려서 뒤지면 그야말로 자업자득이다...빨리.바이러스를 파우치한테ㅜ옮겨야한다..아마 그러면 이넘은 다른사람이 못먹게 한 클로로퀴나인을 복용할지도 모른다...철면피.대량학살자....이런넘이야말로 구안타나모 감옥에 수용하여 뒤지게ㅜ해야한다..
밑의 뻬뜨콩 싸랑이나 개나소같은 댓글알바덜도 딥스테이트 돈처먹고 살인범 옹호하는 공모자덜이다...나중에 바이러스 걸려 디죠도ㅠ할말없다..
파우치는 장개덜한테 살인바이러스를 하청하여 만들게.하고 정치적인 정적을 제거하려고 그 바이러스를 퍼뜨린 인류의 향한 최악의 범죄자이고 대량학살범이다...딥스테이트가 보호해줘 숨어있지만 사형을 수억번해도 모자란다...이넘은 히틀러나 폴폿보다 더 악한넘이다..
밴댕이 소가리를 가지고 있는 트럼프. 이런자가 한번 파워를 가지면 무섭지. 어쩌다가 민주주의의 표본인 미국이 이렇게 까지 됬을까?
개는 멍멍 고양이는 야웅하게 태어나는게 자연적인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