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데믹·인플레’ 거치며 확산
▶ 번영 신학 강조 목사는 소수

많은 개신교 목사가 번영 신학에 동의하지 않지만, 일반 교인 중에서는 번영 신학을 받아들인 경우가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 [로이터]

국제펜 한국본부 미동부지역위원회가 주최한 겨울 문학제 및 송년모임이 15일 황미광 회장 자택에서 약 20명의 문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

양정고 뉴욕동문회는 지난 13일 뉴저지 허드슨 매너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참석 동문 60명은 친목을 다지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
대한민국광복회뉴욕지회는 지난 13일 퀸즈 오클랜드가든 소재 칠성가든 식당에서 모임을 갖고 신임 회장으로 김수현(뒷줄 왼쪽 두번째) 변호사를 추…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 장학위원회는 16일 제7회 장학생 명단을 발표했다. 이날 발표한 장학생 명단에 따르면 이예서, 신소명, 김진, 강…
뉴저지훈민학당(교장 원혜경) 토요학교는 지난 13일, 올해로 12년째를 맞은 ‘김치 담그기 문화 체험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양상훈 수필가ㆍ시인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김도년 성균관대 건축학과 교수 스마트도시·건축학회장 
▶총상 입은 상황서도 동료학생 의식 잃지않도록 도와 ▶부친도 동문 “우리 가족에게 고통스러운 일”지난 13일 발생한 브라운대학교 총기난사(본보…

워싱턴성광교회(담임목사 임용우)는 18일 한인단체와 소방서‧도서관 등에 총 2만9천 달러의 성금을 전달했다. 지난 2011년부터 15년째 지역…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회장 김한일)는 한인 메이저리거 이정후 선수의 소속팀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San Francisco Giants…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기복신앙은 먹사들의 자의적, 삭의적 해설에 의한 개독선동설교폐단의 극히 일부분이다. 예수님이 하신 석의의 과정을 무시하고 본인의 헛소리를 거룩한 강단에서 선동설교하는 그런 먹사들이 의외로 상당히 많다. 장로 권사 등 성도들가운데도 이런 먹사선동에 세뇌된 자들이 헛소리를 하고 다니며 교회전체가 개덕양성소가 된 사례는 주변에 널렸다 문제는 이것이 교회안의 문제에 그치지 않고 게생충같은 2찍 마가 볍신들이 점차 많아지며 교회영향력이 더더욱 게판이되어 다음세대들이 떠나는것이다. 질문하고 왜라는 자세로 항상 상고하는 생각으로 성경공부좀하자
유럽, 호주, 캐나다를 여러차례 관광하면서 느낀건데 미국 백인들과 외국의 백인들과 정서적으로 큰 차이가 있다는것을 느꼈다. 유럽, 호주 사는 백인들은 머리가 깬 반면 미국 사는 백인들은 아직도 중세기 시대의 사상을 가지고 있다는것. 미국 백인들처럼 보수적인 백인들이 없는것같다.
복은 지어야만 받을수있다는걸 알아 내가 잘 하면 나의주위에 있는이들이 나를돕게되고 내가 잘 되는것 누가 하늘에서 공짜로 준다고 믿는어리석음 그래서 믿는자(실천 하는자)에게 복이있다고 한 말씀을 들으지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