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로드컴 뜨고 인텔 지고
▶ 엔비디아 돌풍 계속 지속
▶ 올해도 업계 옥석 가리기
▶ 삼성전자 리더십도 악화
지난해 반도체 업계에서 인텔과 삼성전자가 고전한 반면 엔비디아, 브로드컴, TSMC는 승승장구했다. [로이터]
아시안아메리칸 사법경찰 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1일 퀸즈 플러싱 소재 160BBQ 식당에서 월례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들은 근무 …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은 지난 13~14일 양일간 H마트 뉴저지 릿지필드점에서 열린 아시안 음식 문화 페스티발 초청 공연을 가졌다. 이날 예술원…
뉴욕한인봉사센터(KCS) 플러싱한인경로회관 모던댄스팀(단장 이경옥)이 11일 퀸즈 플러싱 유니온 너싱홈을 방문, 위문공연을 펼쳤다. 이날 25…
퀸즈한인회는 지난 12일 뉴욕총영사관과 함께 퀸즈 플러싱 협회 회의실에서 9월 퀸즈 지역 순회영사 서비스를 개최했다. 이날 여권, 국적, 병역…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2025 한국일보 오픈 겸 뉴욕한인골프협회 왕중왕 골프대회’가 지난 11일 뉴욕주 스프링밸리 소재 뉴욕 컨트리클럽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한국…
재미이산가족 상봉추진위원회(DFUSA)는 15일 민주당 수하스 수브라마니암(Suhas Subramanyam) 연방 하원의원을 만나 연방 의회에…
꽁꽁 얼어붙었던 가족이민 영주권 문호가 모처럼 풀리면서 이민 대기자들의 숨통을 터줬다.가족이민 문호 모처럼 풀렸다국무부가 최근 발표한 2025…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쿡ㅇ 대형기업덜은 대부분 씨아이에이 소속인거 같다..
는 것이 주력..도람통땐가 본사를.홍콩이나 마카오인가 쭝궈 어디ㅡ있어서 정부의 제제를 받아 그걸 피하려 당장 미쿡으로 이전한 희한한 회사다...주력 기술이 주가조작과 장개자본끌어오기...아마 씨아이에이 간팒회사같다...
브로드컴은 범죄자인 요상한 박사란넘을 회장으로 앞세운 장개회사다..유태인이란 이유로 증권조작을 자백한 사건을 판사가 뒤집어 자백을 핬지만 ㅈ가ㅜ없다라는 해괴한 유태인 이차대전 독일군 학살 피해자 불쌍론을 펼쳐 무죄를 당하는 희한한 사건의 장본인...이넘이 시작부터 장개자본을 끌어와 얇은 기술이ㅜ딸리니 마구 인수합병하며 기술을 훔치다가 그것도 모자라 이스르엘로 가서 허접한 기술을 돈을 주고 사서홍보를 하여 유태인 자본이 동족이라며 마구 돈을 투자한 희한한 기업...지금도 이 회사의 핵심기술은 유태인 나치수용소에서 나온 부부의 자식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