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방 센서스국 추정치
▶ 1년새 23만명 이상 증가
▶ 펜데믹 이전 수준 회복
▶ 연방의석에 반영돼 중요
에스더하재단은 지난 25~26일 후러싱제일교회(담임목사 김정호) 비전센터에서 제28회 청소년&청년 힐링캠프를 개최했다. 행사 참석자들은 상담 …
뉴욕한국라이온스클럽(회장 서동천)은 24일 퀸즈 클리어뷰골프코스 회의실에서 정기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클럽은 뉴욕한국라이온스클럽 창립 51…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제1회 장수바둑대회를 개최했다. 센터는 지난 3개월간의 예선, 본선을 거쳐 지난 26일 열린 결승전을 통해…
민권센터는 25일 뉴욕이민자연맹의 지역 라운드테이블 행사에 참여했다. 민권센터는 이민자 권익 운동에 대한 문의(뉴욕 718-460-5600, …
한인마라톤클럽은 27일 퀸즈 앨리폰드팍에서 제22회 정기총회를 열고 나인숙 회원을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클럽은 총회 후 백성기 회장의 …
뉴저지의 한인 정치 1번지로 꼽히는 팰리세이즈팍에서 정치권내 파열음이 일고 있다. 내년 시장 선거를 앞두고 한인 정치인 간의 갈등과 경쟁이 수…
수년간에 걸친 공사로 상습 교통정체구간이 된 버지니아주 타이슨스 인근 2.5마일 길이의 캐피털 벨트웨이 확장 공사가 거의 4년 만에 마무리 돼…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해외 방문 후 미국에 재입국하려던 영주권자들 가운데 입국이 거부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이민 전문 연구기관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msn430 너겉은 낌땽쭝이 사생아숫자만 할거냐?...얼나나 많이 바자금 빼돌렸는지 비자금 가지고 은행차렸더니 미쿡 50개안애 들어가는가? 헌인중엔 제일 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마 낌영샘이 비자금도 만만찮을텐데...
박가야로는 여기저기 씨를 참 많이도 뿌려놨어...ㅉㅉㅉ
아마 오는건 다 불체자들...도람통이 불체자덜 다 쫒아낸다고 하니 불체자 천국이라고 선포한 캘리포니아로 전국의 불체자덜이 몰려오는모앙...문제는 센서스라는게 불치자고 뭐고 무조건 잉구를 가지고 의원수를 배당하니 캘리포니아의 연방의원 반이상이 사실상 불체자을 대표하는거다..
사기통계다...방이똥과 민조옷땅 졸개덜이 사기치고 있다...msn430같은 골수 사탄숭바자덜이 없어져야 다시 캘리포니아로ㅠ올거다...
캘리를 못 떠나는 게 아니고 한타를 못 떠나는 것...못된 칠푼이 수하 양아치들만 몇 놈 없어지면 훨씬 더 좋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