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의자 포함 3명 사망·6명 부상…부상자 2명도 위독
▶ 7∼8세 아동이 직접 경찰에 신고… “용의자, 사전에 범행 준비 정황”
16일 위스콘신주 매디슨에 위치한 어번던트 라이프 크리스천스쿨에서 한 학생과 가족이 총격 현장에서 대피하고 있다. 2024.12.17[로이터]
16일 위스콘신주 매디슨의 어번던트 라이프 크리스천스쿨에서 학생들이 총격 현장에서 벗어나 대피 중이다.[로이터]
기브챈스는 지난 22, 26일 뉴저지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지역 중학생들을 위한 병리학 실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필립스 아카데미 …
뉴욕가정상담소는 28일 여름 영어 글쓰기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프로그램은 내달 21일까지 참가자들이 영어로 자신을 …
비영리재단 KWVSF(대표 엄영현) 주최 한국전쟁 75주년 기념 음악회가 26일 뉴저지 참된교회(담임목사 박순진)에서 열렸다. 이날 지역 향군…
에스더하재단은 지난 25~26일 후러싱제일교회(담임목사 김정호) 비전센터에서 제28회 청소년&청년 힐링캠프를 개최했다. 행사 참석자들은 상담 …
뉴욕한국라이온스클럽(회장 서동천)은 24일 퀸즈 클리어뷰골프코스 회의실에서 정기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클럽은 뉴욕한국라이온스클럽 창립 51…
맨하탄 중심가의 한 고층빌딩에서 28일 저녁 20대 남성이 총기를 난사해 경찰과 블랙스톤 임원을 포함해 4명이 목숨을 잃는 사건이 발생했다. …
미국에서 35년간 합법적인 영주권자로 지낸 한인 연구원이 지난 21일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SFO)에서 체포돼 일주일 넘게 구금되어 있는 것으…
동생 결혼식 참석차 한국을 방문했던 40대 한인 영주권자가 미국 입국 과정에서 연방 세관국경보호국(CBP)에 의해 체포돼 8일째 구금된 채 추…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와 ~ 정말 유치한표현의 뉴스제목, 이게 한국일보수준입니까?
인성이 올바르지 않으니 금수와 다른 게 무었인가? 그냥 화나면 화를 내고, 보기 싫다고 인상을 쓰고, 돈 주는 놈 앞에서만 사람인 척 꼬리질을 해대는 화상들... 그냥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시고르자브종같은 군상들... 애기들 가정교육 제대로 시켜서 밖으로 내 보내는 게 이렇게 어려운 일이 되었다.
뻬뜨콩 싸랑아..이름부터 바꿔라..니ㅜ정체를 이름뒤에.숨지마라..너는 헌궈인도 아니다..
밑에 기생충 참 열심히다. 아무도 읽지않고 아니 읽고 싶어도 무슨 말인지 몰라 못읽는다. 개생충씨 이젠 좀 진정하고 찌그러져 있어.
지금도 도람통은 소송비용으로 가진 재산을 다 써버려 또다시 파산지경이였는데 그걸 머스크와 인터넷 회사덜이 도와 다시.재산을 불려줬지만 이것도 순식간에ㅜ날아갈수 있어 도람통은 머스크와 인터넷 회사와 코인회사가 시키는대로 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