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엄 때 한동훈·이재명·우원식 등 체포 지시… ‘내란 중요 임무 종사’
▶ 민간법원 이어 군사법원도 ‘내란’ 혐의 소명 판단…尹 수사 속도 붙을 듯
한국 경상남도 합천군 고등학생들이 23일 뉴저지 버겐카운티 클럭오피스를 방문했다. 이날 합천군 학생들은 존 호건(맨 뒷줄 오른쪽 두 번째) 버…
뉴저지한인상록회가 23일 레오니아에 있는 상록회관에서 이달 말 이임하는 뉴욕총영사관 임수용 영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차영자(오른쪽 세…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에 있는 토탈문화센터는 오는 9월부터 12주 과정의 약사보조사 자격증(Pharmacy Technician Certificat…
퀸즈 베이사이드 한인 비영리 커뮤니티 아트센터인 가라지 아트센터는 내달 2일부터 31일까지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미 박(Ami Park)…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YWCA 김용주 회장이 지난 10일 퀸즈YWCA를 방문해 교류 및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두 단체 관계자들은 향후 프로그램…
아담스시장·시의회·뉴욕시경 등 피고 뉴욕시, 연방정부 협력 재검토 할 듯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법 집행 노력을 방해한다는 이유로 뉴욕시를…
최근 미 전국에서 대대적인 불체자 체포 및 추방 작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워싱턴 일원에서 전과 기록이 없는 불법체류자들이 대거 붙잡히…
미국 시민권 시험이 트럼프 1기 행정부 시절처럼 다시 어려워질 전망이다. 이른바 ‘전문직 비자’로 불리는 미국의 H-1B 비자(숙련노동자 비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국은 11% 남았다는 저 태극부대 할배들이 다 저세상으로 떠나야 제대로 돌아갈거다. 저 태극부대는 박정희 시대때 제데로 못배우고 그저 유신정권에 세뇌되 제대로 생각할 능력도 없고 그저 반공 만 외쳐되는 작자들이다.
윤씨 지지하시는 11% 태극기 할배할매들과 윤거니의 점진적인 조기 명복을 빌어봅니다.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ㅎㅎㅎㅎ
"반공놀이" 고마 해라! 독재 고마해라!! 마이 해무따 아이가!!! ㅎㅎㅎㅎ
그리고 지금까지 날뛰던 헌궈일보 직원 댓글부대 이제 퇴근했나? 임무가 끝나니 흔적없이 사라지네? 참 어처구니가 없다...헌궈일보는 선동하는 사이비 언론이다...문닫아야한다....개신문..
이건 뻥이다.....군이 명령을 어기면 내란이다...명령을 따르는게 내란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