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의 거장 엘튼 존 주장
▶ “중독성·다른 약물 이어져”

패밀리터치가 지난 17일 뉴저지 리틀페리 소재 사무실에서‘네겐트로피’ 저자 임양택 교수와 ‘사랑, 마음 뒤로 숨다’의 저자 임옥순 교수와의 대…

뉴저지베트남전참전전우회(공동 회장 이종원 김철수 정용삼)는 21일 뉴저지 팰팍경찰서를 방문해 조지 M. 벡 팰팍경찰 서장과 만났다. 이날 벡 …
남유연 작가의 개인전 ‘숨 없는 자장가(Airless Lullaby)’가 오는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브루클린 부쉬윅 소재 ‘에이 스페이스 …
올해로 20회를 맞은 ‘키스비전 프로그램(KISS Vision Program)’에 참가한 경남 함양군 중학생들이 21일 롱아일랜드 포트워싱턴 …
경기교사필하모닉오케스트라(KTPO)가 오는 27일 오후 7시30분 맨하탄 카네기홀 와일홀에서 연주회를 연다. 대한민국 경기도를 기반으로 활동 …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이희숙 시인·수필가
조영헌 / 고려대 역사교육학과 교수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이희수 한양대 문화인류학과 명예교수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뉴욕과 뉴저지 일원에 이번 주말 북극한파와 눈폭탄이 휘몰아칠 것으로 예보되면서 초비상이 걸렸다. 미 국립기상청에 따르면 23일 오후부터 북극의…

이번 주말 워싱턴 일원에 강력한 겨울 폭풍과 함께 기록적인 북극 한파가 몰아칠 것이라는 예보가 나오면서 기상당국이 대비를 당부하고 있다.국립기…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23일 공개한 새 국방전략(NDS)은 ‘서반구 우선 원칙’을 재확인하면서 미군 전력을 본토 방어와 중국 억제에 집중하겠…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돈 없고 힘 없으면 마리화나 피고 싶어도 못 피운다... 능력 있으면 피우라고 합법화 한 거지 중독되라고 한 건 아니다... 듣기론 의학적으로 진통 효과와 근육경직완화에 효과도 있다고 하던데,, 그런 환자들은 다들 나이 많은 노인들이고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는 사람들은 아니다..
글쎄 그럼 왜 술들은 쳐마시냐고? 술마시면 알딸딸 해지지 않니? 그건 괜찮은거야? 그리고 중독성 없어? 나 참 왜 술에는 그렇게 관대하고 대마는 안그런가 한번 생각해봐? 그건 네 머리속에 대마는 마약이다라도 세뇌 되있어서 그런거야. 술은 어려서부터 사람들이 마시는것을 봐왔고. 이래서 머리속 세뇌가 중요한고고 그걸 김정은이가 이용히는거고.
Survival of the fittest.!!. 기독교의 창조주 야훼가 만든 세상의 이치... 승자독식을 위한 준비과정... 유혹을 이기는 자들이 적어야 이긴 자들의 전리품이 커진다...
마리화나 제일 많이 피우던 사람이 다 피우고 나서 하는 소리...이제 갈때가 왔나...
마리화나가 의약품및 기호용품????? 정말 Dog소리들을 하고 있어요!!!!! 트럼프 대통령과 주정부에서 법으로 철저히 막아야한다. 모두를 죰비로 만들 작정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