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수처 신청·법무부 승인
▶ 경찰은 “긴급체포도 검토”
▶ 검찰, 김용현에 구속영장
▶ “대통령과 공모해 내란”

윤석열 대통령(오른쪽)과 김용현 전 국방부장관. [연합]

뉴욕다민족문화협회(대표 이소영)는 지난 1일 롱아일랜드 매사파콰 소재 ‘파라다이스 스튜디오 뉴욕’에서 ‘협연의 목소리’ (Voice of Un…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는 지난달 30일 맨하탄 소재 뉴욕총영사관 관저에서 오찬 모임을 갖고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이상호(뒷줄 오른쪽에서 두…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오는 14일 오후 7시30분 문화원 극장에서 보컬리스트 제이먼 메이플(사진) 초청 토크 콘서트를 연다. 한국 …
뉴욕한인봉사센터(KCS)가 지난 4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커뮤니티센터에서 긴급 식품 지원 행사를 열었다. KCS는 이날 연방정부 셧다운 장기…
애터미 USA(대표 박한길, 윤용순)는 지난달 31일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이웃을 돕기 위한 100명분의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뉴저지필그림선…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이재묵 한국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김영화 수필가 
▶트럼프 “매우 좋다, 합의 따르겠다” 입장 밝혀연방정부 셧다운을 끝내기 위한 임시예산안이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어섰다.이로써 이날로 41…

한인 2세들의 족쇄가 되고있는 선천적 복수국적법 해결에 청신호가 켜졌다.선천적 복수국적에 관한 위헌적 조항을 개선하기 위한 국적법 기획 간담회…

연방정부 셧다운을 끝내기 위한 임시예산안이 지난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었다. 11일로 42일째 이어진 셧다운은 임시예산안에 대한 연방하원의…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윤석렬을 한방으로 끌어 낼 수 있는 탄핵 사유가 필요없는 대통령을 파면선고를 국민의투표로 국민이 결정하여 파면을 국민이 직접합니다.] 끝까지 합시다!!! 대통령의 거부권도 없습니다!!! __ ***변호사 출신 김용민 의원***
빨리 탄핵하여 윤"날리고" 선거해야지 이틀동안 한국 주식 총액 천억이 날라갔다. 빨리 국정을 안정시키어 외국 투자자들을 안심 시키어 가뜩이나 안좋은 경기를 빨리 진정 시키야한다. 그리고 2찍 갱상도들은 일말의 양심도 없냐?
밑에 bensonaire 60대 이상 노땅이고 2찍 태극부대 틀딱이라는데 나도 한표!
oscur가 서울대쯤 나온 사람인줄 알았는데 형편없네! 뭘 좀 생각이 있는 사람인가 했더니 ㅉㅉㅉ
적에게 USB를 전달하고 친중, 반미 종북하던 문개는 여적죄로 고발당해도 세월아 네월아. 불순 기레기들이 마구 쏟아내는 가짜뉴스에 법치보다 눈치가 발달한 판검새들이 굽실. 이런 치사하고 유치한 화플이는 지도층으로 여겨지는 법조계가 얼마나 쓰레기인줄 잘 보여주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