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리스 측근이 돌출 주장
▶ “첫 여성 대통령 승계토록”
▶장학기금모금 골프대회 · 원로 선배의 날 · 야유회 등 활발한 활동▶12월7일 퀸즈 코리아빌리지 디모스 연회장서 송년의 밤 뉴욕 메트로폴리탄…
뉴욕한인상춘회(회장 이영우)는 21일 퀸즈 플러싱 산수갑산2 식당에서 11월 월례회를 열었다. 이날 상춘회는 론김(앞줄 앞줄 왼쪽 4번째) 뉴…
‘상수리나무 아래’(사진)가 한국 웹소설 가운데 처음으로 뉴욕타임스(NYT) 베스트셀러 명단에 올랐다.콘텐츠 플랫폼 리디는 ‘상수리나무 아래’…
국제무대에서 맹활약하는 피아니스트 한지민(사진)의 카네기홀 데뷔 독주회가 24일 오후 7시30분 카네기홀 잰켈홀에서 열린다.이번 카네기홀 공연…
뉴욕복음선교교회가 13일 퀸즈 빌리지 페이스 채플에서 지역 주민들을 위한 피자 무료 대접 사역을 펼쳤다. 이날 뉴욕복음선교교회 루스 리 목사…
추수감사절 연휴가 끝나는 3일까지 50마일 이상 멀리 이동하는 여행객이 거의 8,000만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 가운데 뉴욕일원 공항마다 탑…
“미 주류사회 진출 성공의 키워드는 리더십과 책임감, 봉사정신, 협동심과 인적 네트워크라 생각합니다.”한인 2세 제시카 신(36) 변호사는 백…
새크라멘토 주립대 특수 교육학과 교수는 학교 한국계 동료 교수들과 동양학교 교수들의 도움을 받아 현직 사회과 교사들과 관련 교육자들에게 어떻게…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진짜 정신이 돌아버리는구나. 내가 뼈속까지 민주당이라도 결코 있을수없는일.. 이따위 짓이나하니 그렇게 졌지.
거.. 임기 중에 있는 사람을 나가라고 하면, 듣는 사람 디게 기분 나쁠 것 같은디.. 비록 정치는 개떡같이 했다 해도..
하리수가 개똥령을 하루라도 돼면 쿠데타를 일으켜 흑인당을 동원해 선거를 무효시키고 계엄영을 선포해 물러나지 않을거다…그게 이 녀석의ㅜ속셈이다…. 그리고 흑인덜한테 노예보상금으로 엄청난 돈과 요직을 주어 바나나 꽁화꾹을 만들거다…. 그리고 소련과ㅜ전쟁을 일으켜 핵전쟁으루일으킬거다
해리스가 당선되면 흑인 자영업자들에게 1백만불까지 융자해주겠다고 했지요. 세금내는 타인종은 호구? 이러니 이런 정신박약아같은 헛소리를 하는 것.
쪽팔리게, 두달동안 뭐하겠다고? 졌으면 당장 짐싸서 하루라도 일직떠나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