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명의 성악가, 3시간동안 감동 선사
▶ 한인복지센터 50주년 기념행사로 열려
라포엠이 버지니아 타인슨스 소재 캐피탈 원 홀에서 열린 워싱턴 공연에서 관객들에게 음악을 선사하고 있다.
뉴욕한인상춘회(회장 이영우)가 뉴욕시 거주 13~15세 한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모집한다. 이영우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은 13일 본보…
지난 27일 매사추세츠 캔턴에서 제22회 오엽회 검도 대회(22nd Goyoki Kendo Tournament)가 열렸다. 2005년 보스턴에…
메트로 메디케어 보험사는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한국일보 특별후원으로 제10회 불우이웃돕기 쌀 나눔행사를 전개한 뉴욕한인노인상조회(회장 박성술)에…
예술을 사랑하는 모임, 예사랑(회장 최지애) 주최 제18회 정기 전시회 오프닝 리셉션이 9일 열렸다. ‘꽃의 향연’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는…
뉴욕부산대동문회(회장 김광기)는 오는 23일 퀸즈 플러싱 산수갑산2 연회장에서 최재원(사진) 부산대 신임 총장 초청 환영 만찬행사를 연다.최재…
크리스천 비영리단체 ‘크로스웨이 의료상조회’(Crossway Health Share·회장 김경호)와 미주한국일보가 손잡고 의료보험이 없는 한인…
소셜 시큐리티 연금이 유일한 소득원인 대도시 거주 은퇴자는 그 돈으로 며칠을 버틸 수 있을까?지난 11일 발표된 소비자 금융 조사기관인 고뱅킹…
버클리시온장로교회 (담임 천정만 목사)가 8일 6명의 홀사모와 자녀 장학금으로 2만2천 달러를 전달했다.올해로 26회째를 맞는 버클리시온장로…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