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윌셔길 난폭운전 항의하다
▶ 할리웃 차병원 긴급 이송
백주 대낮에 난폭운전자에 폭행당한 김홍래씨. [박상혁 기자]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캘리포니아 지방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이민 단속 당국의 ‘무분별한’ 이민자 단속 관행에 급제동을 걸었다.캘리포니아 중부 지방법원의 마아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왜 차에서 내린거지... 한판 할 자신이
폭행당하신분은 안됐지만 그럴경우 차에서 내려 항의 할것이 아니라 조금 참고 그냥 가시면 좋았을걸 그랬네요. 욕을 하는데 안받으면 욕한사람한테 돌아간다고 하자나요.
이런넘덜은 다른건 몰라도 자기 차를 건드리면 미친다...이넘 차를 차든지 때려서 박살내면 도망친다...아니면 후추가루 총을 가지고 있다가 뿌리든지 견찰을 불르는게 낫다...헌인타운에 갱단이나 자체 방범단체를 만들어 이런곳을 순찰하여 체포하든지 때려패는게 어떤지..헌인타운도ㅠ자체 방범단체가 있어야..
참 서글퍼요. 이꼴저꼴 어딜보나 그렇네. 진짜 각자도생해야겠네.
'road rage' 와 '묻지마 폭행'의 다른점을 구분 못하는 한국일보 기자!!! 어제오늘 일이 아니라 새삼스럽지도 않죠? 76세 김여사님 젊음 피가 아직도 많은 것은 좋은데요 . . . 잘 회복하시고 항상 몸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