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10월 S&P 500 흐름
▶1984년 선거 이후 정확
▶ “해리스 현재 유리 분석”
▶고용시장 악화 등 변수

지난 10일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 주민들이 대형 스크린을 통해 방영되는 대선 후보 TV 토론을 지켜보고 있다. [로이터]

뉴욕조선족경제인협회(회장 미나 리)는 지난 9일 퀸즈 플러싱에 위치한 라궁양꼬치 식당에서 11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명석 뉴욕한인회장, 김동…

2025년 예사랑(회장 최지애) 정기전 ‘기억의 장소, 마음의 풍경’이 8일 뉴저지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1일 …
10일 맨하탄 그레이스 어덜트 데이케어가 10일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홍하나 대표(앞줄 오른쪽 5번째)가 한인 및 다민족 회…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10일 성현법무법인(대표 최재웅)과 모든 법률서비스를 지원받는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성현법무법인 서…
뉴욕다민족문화협회(대표 이소영)는 지난 1일 롱아일랜드 매사파콰 소재 ‘파라다이스 스튜디오 뉴욕’에서 ‘협연의 목소리’ (Voice of Un…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이재묵 한국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김영화 수필가 
연방하원의원들이 지난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은 임시예산안을 표결하기 위해 53일간의 휴식을 마치고 12일 집결했다. 이날 밤 연방정부 셧다…

북버지니아 지역의 주택가격이 치솟으면서 ‘내 집 마련의 꿈’은 점점 더 멀어지고 있다.브라잇 MLS의 최신 자료에 따르면 북버지니아에서 싱글 …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이민 절차 전반에 걸쳐 생체정보(biometric data) 수집을 대폭 확대하는 규정 초안을 연방관보에 게재했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남탓 대통령탓 하는이들에게 오늘부터 무조건 5시에 일어나 땀 나도록 운동하고 샤워하고 개운한 몸과마음으로 출근해 열심히 당당하게 최선을다해 일하고 곳바로 집에와 가사를도웁고 자투리 시간내서 책일고 공부하라하면 간섶한다고 난리겠지 제대로 성공한 이들의일상인데도 요걸안하고 그저 언제나 남탓 어리석고 게으르고 무지한 불쌍한이들이 언제나 남탓...ㅉㅉㅉㅉ
경제가 침체되고 사는게 힘들면 무조건 대통령 탓하는 어리석은 인간들. 왜 경제가 나빠졌고 이렇게 살기 힘들어졌는지 그 이유를 먼저 알아봐야 하는것 아닌가? 지금 힘든것은 트럼프가 코로나 사태를 막지 못해 수백만명의 근로자수가 사라졌고 중국 원자재에 관세를 때려 우리가 쓰는 모든 생필품의 가격 인상을 주도했다. 또 감세 정책을 펼쳐 시민들이 남는 돈을 펑펑 쓰게 만드니 수요가 늘어 가격도 덩달아 오르고.... 이 여파가 바이든 시대에 고스란히 전해진것이다.
이번엔 왠지 틀릴듯....... 트 쓸헤기 깜짱 당선으로 폭동은 사라지고 게임판은 뒤집히고 이민자는 급감하고 불체자 강제 추방 레드스테이트 급증하고... 헬리포냐로 피난 오는 홈리스, 경범죄자들로 인해 게폭망각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