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극명한 대조로 격전 예고
▶ ‘50대 유색 인종 진보 여성 대 70대 백인 보수 남성’간 매치

11월 대선에서 격돌하는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왼쪽) 전 대통령과 민주당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로이터>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알림]](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2/30/20251230214437695.jpg)





















정숙희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1994년 처음 등장해 지난 31년간 뉴욕시 전철과 버스 승차권으로 쓰인 메트로카드가 31일을 끝으로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더 이상 메트로카…

다사다난했던 2025년이 하루만 남겨둔 채 역사의 저편으로 저물고 있다. 올해의 가장 큰 뉴스는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과 함께 몰아친 이민 …

스마트폰에서 자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부모 통제(parent control)’ 위치 추적 기능의 도움으로 납치됐던 청소년들이 잇달아 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바이든-해리스 이민정책 다르지않다. 시민권자만이 투표할수있는 시민권리가 이제는 야합ID로 월담불체자도 투표할수있다는것이다. 불체자3천만에 야합투표자1천만이면 어마어마한숫자다. 만약 이들로인해 해리스기 당선되면 제3젠더 퀴어파티 매일매일보게될것이고 어린이 성전환및 동성결혼확대 , 마약거래 활성화-보수기독교 망쪼에 퀴어교회 확대창궐- 마약에찌든자- 날치기-퍽치기좀도둑- 엄격한 교통법규적용 티켓만발- 세계전쟁위기 3차대전 스트레스 긴장국면 가짜뉴스 만발! 'NO WORK NO BENEFITS'슬로건 어느분이 선취적으로 창안했나?
어처구니가 없다....낄낄이대 레슬링 선수급 허풍쟁이....덤앤 더머...어느 연넘이 더 나라를 빨리 망하게 할지 대결한단다 .. 둘이 토론대회할때 핵폭탄으로 날려주면 이나라의 최고 애국자로 추천...사탄숭배자덜끼리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