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흑인차별 논란 트럼프의 ‘흑인 일자리’ 표현 겨냥해 일갈
파리올림픽서 평균대 연기 펼치는 바일스 [로이터]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2026년 월드컵 뉴욕·뉴저지 한인위원회가 29일 뉴저지 레오니아 소재 오버펙공원에서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창덕 위원장과 김영길 후원회장…
지난 수개월간 진행된 대규모 연방공무원 감원 여파로 워싱턴 일원의 부동산 시장에 매물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북버지니아 지역은 여전히 강세를 …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당신고소당해.
올림픽의 새로운 종목 뻔뻔하기와 반칙하기를 10관 왕으로 등극할 정도....타이거 우즈와ㅜ같이 인조 불법약물 운동선수로 이름을 날리는 어처구니ㅜ없는 비겁쟁이...이젠 약물에 취해 정치까지 뛰어들려고ㅠ하는구나...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인 직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림픽 약물만칙왕은 흑인직업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먼뻔함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알기로는 이 뇨자는 adhd 가 너무 심해 체조는 커녕 가만히ㅡ앉아ㅜ있는것도 너무 힘들어 일상생활이 불가능한 장애인으로ㅠ알고ㅠ있는데..그것때문에 온갖 마약성 정신약과 정신짐중향상약을 복용해야하며 지난 올림픽때도 약부작용으로 기권하는 해프닝을 일으킨 뇨자인데..스테로이드뿐만 아니라 이런 정신약과 마약도 자격 박탈시키는 올림픽에서 도람통으로 정신집중향상약을 들이키며 환갑나이에 여자체조금메달을 5번 연속 따는 초능력을 발휘하는 반칙왕인 주제에 그걸 다 인종차별로 덮어버리는 어처구니 없는 뻔뻔함을 발휘하는 새로운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