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PD 폭행 동영상 논란

뉴욕다민족문화협회(대표 이소영)는 지난 1일 롱아일랜드 매사파콰 소재 ‘파라다이스 스튜디오 뉴욕’에서 ‘협연의 목소리’ (Voice of Un…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는 지난달 30일 맨하탄 소재 뉴욕총영사관 관저에서 오찬 모임을 갖고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이상호(뒷줄 오른쪽에서 두…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오는 14일 오후 7시30분 문화원 극장에서 보컬리스트 제이먼 메이플(사진) 초청 토크 콘서트를 연다. 한국 …
뉴욕한인봉사센터(KCS)가 지난 4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커뮤니티센터에서 긴급 식품 지원 행사를 열었다. KCS는 이날 연방정부 셧다운 장기…
애터미 USA(대표 박한길, 윤용순)는 지난달 31일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이웃을 돕기 위한 100명분의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뉴저지필그림선…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이재묵 한국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김영화 수필가 
▶트럼프 “매우 좋다, 합의 따르겠다” 입장 밝혀연방정부 셧다운을 끝내기 위한 임시예산안이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어섰다.이로써 이날로 41…

한인 2세들의 족쇄가 되고있는 선천적 복수국적법 해결에 청신호가 켜졌다.선천적 복수국적에 관한 위헌적 조항을 개선하기 위한 국적법 기획 간담회…

연방정부 셧다운을 끝내기 위한 임시예산안이 지난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었다. 11일로 42일째 이어진 셧다운은 임시예산안에 대한 연방하원의…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흑인에게 더 가혹하게 경찰이 폭력 쓰는건 사실임. trash cop 들이 많이 존재하는 것은 사실임. 그것과 별개로 경찰 명령에 불응하면, 특히 무기를 가지고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수갑안차겠다고 날리치다가 쳐 맞는것은 당연하다고 봄. 흑인이건 백인이건 간에...
지난번에 경찰이 백인 운전자를 잡았는데 운전 면허증을 보여달라고 하니 너에게 난 면허증을 보여주지 않을 권리가 있다며 끝까지 안보여주더라. 결국 20분 넘게 실갱이를 벌이더니 경찰이 그냥 경고 티켓 주고 끝. 만약에 흑인이나 동양인이 이렇게 거부 했다면 아마 총 맞고 죽었을거다.
햐~ 이동네 개판1번천국이구. 몽땅 racist 마F어kers. Knickerson Garden(project/판자촌) 에서 애초에 뭔일때문에 채포하려했는진 모르고 쥐딩놀리기. 뭐, 부당하지만, usual suspect 대표로 맞아도 싸긴쌈. 글구, They Not Like Us! They Not Like Us!!
미국 경제에 기여도는 단 1도 없이 할줄 아는거라곤 범죄와 경제를 좀 먹는 사라져야 할 게으른 벌레들
애 씨가 누군지도 모르고 10대때 싸질러 논 색끼덕에 애미년은 자식덕에 ghetto lottery 당첨 맞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