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아서 열린 회견서 사면은 물론 감형에도 선 그어
유죄 평결 직후에 차남 헌터와 포옹하는 바이든[로이터]
시민참여센터 풀뿌리 인턴십 고등학생들이 뉴저지 유권자 등록 캠페인을 펼쳤다. 인턴십에 참여하고 있는 고교생 4명은 지난달 28일 H마트 뉴저지…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는 6일 한인 노숙자 쉼터기관인 더나눔하우스(대표 박성원 목사)를 방문해 현황 파악 및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더나눔하…
문화유산회복재단은 조선 후기에 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지도첩 등을 최근 미국에서 기증받아 국내로 환수했다고 7일 밝혔다.지도첩은 ‘동국팔도대총…
중앙대학교 뉴욕동문회(회장 최원철)는 지난 2일 퀸즈 클리어뷰 골프코스에서 북미주총회 기금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동문 30명이 참여한…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데이케어센터는 지난 4일 독립기념일 행사를 열었다. 이날 전 회원들이 참석해 레크레이션 활동을 즐기며 휴일 여유를 만끽했으…
50만 뉴욕 일원 한인사회를 대표하며 세계 속 한인사회의 위상을 드높여온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10월4일 성대하게 펼쳐진다. 뉴욕한인회가…
공항 검색대(TSA)에서 이제 더 이상 신발을 벗을 필요가 없어졌다.2006년부터 미국의 모든 공항에서 신발을 벗고 검색대를 통과해야 했지만 …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gizmo 다좋은데 트럼프 자식들을 바이든 자식들과 비교 하는건 너무 나겠다. 좌파언론들 필사적으로 물고늘어져도 트럼프나 자식들 마약관련,음주 관련 스캔들 기사 본적있나? 트럼프 재직중 단일불이라도 뇌물 받았다는 기사 본적있나? 트럼프는 미국 역사상 임기중 재산이 줄어든 유일한 대통령이다. 뉴욕 좌파들의 비열한 방해 공작으로 비지니스를 하기 힘들어 프로리다로 도피 까지 하게 되었지
1)54세, 예일, 조지타운, 대통령 아들... 저렇게 금수저임에도 불구하고, 평생 사고를 치면서 밥값을 제대로 못하면서 50년을 넘겼다. 자신의 인생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고, 가족들에게도 계속 골칫거리다. 결국 아버지의 재선가도에도 댓자로 드러누워 길을 막는다. 2)그럼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의 자식들은 어떤가? 워낙 부정, 부패, 거짓말, 책략, 불법, 도덕적 타락 등을 어렸을 때부터 보고 배워서인지, 미디어에 찍힌 그 자식들 얼굴을 보면 역시 사악함이 물씬 풍겨난다. 3)저런 놈들이 미국의 상류층이라니..
ㅋㅋㅋㅋ … 선거동안만……내가 당선됄때까지만 기다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쇼….이십억불 뇌물 처먹은게 무슨 윤리?라꼬? 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하지, 대통령 아들이라고 법 위에 있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