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알림]](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2/30/20251230214437695.jpg)




















정숙희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1994년 처음 등장해 지난 31년간 뉴욕시 전철과 버스 승차권으로 쓰인 메트로카드가 31일을 끝으로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더 이상 메트로카…

다사다난했던 2025년이 하루만 남겨둔 채 역사의 저편으로 저물고 있다. 올해의 가장 큰 뉴스는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과 함께 몰아친 이민 …

스마트폰에서 자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부모 통제(parent control)’ 위치 추적 기능의 도움으로 납치됐던 청소년들이 잇달아 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서두에서는 한반도 긴장상태가 심각하다 하고, 나중의 결론에서는 참을 인자를 세번 되새기라는 것은 무슨 말입니까? 글에 주제도 없고 논리도 없어 읽고 나면 짜증만 납니다.
5공전통은 '소망'에진심이었다. 5공에의해 설립된 평통이 벌써 40년을 넘는시점이다. 그간무얼했는가? 아무른아젠다 내놓지못하고 이해가능한 그림한장도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접착제'가 무엇인지도 모르는집단이다. 그냥 삐까번쩍즐기듯 디올백 방탄에는 진심이다. 올려진 글이 디올백방탄용 북팔인같다. 평통이 북팔이 디올배 방탄이나하는 집단이라면 그냥 먹자계로 전환하는것이 바람직할것 같다. 아니면 이해가능한 아젠다 하나내놓던지 이미남들이 다한 이야기에 왠 짜집기 글? 부끄러워 할줄알아야 인간이다-
중국 문화에 벗어나지 못하는 보수들이 중국 인용을 안하면 자기 주장을 설명을 못해. 범죄자 지 부인과 장모가 기준인 윤석열이 한테 바랄 것 바래라.
어리석은 한국인들이다. 핵무기를 가지고 있는 북한을 조금만 달래서 그 미사일을 미국과 일본쪽으로 돌려야 하는데 지금의 윤석열이처럼 북한을 자극해 그 미사일들이 남한으로 향하게 만들었다. 핵미사일 서울에 떨어지면 15분안에 초토화된다. 거기에 대응할 무력도 없으면서 그들을 자극하는것은 정말 어리석은 짓이다.
평하 통일 = 윤석렬...좀 어울리지 아니하는것 아닌가 하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