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숨가쁘게 달려온 2025년을 이제 1주일 남짓 남긴 채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는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되돌아보며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과 크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미주지역회의(부의장 이재수)는 22일 기자회견을 통해 내년도 활동 방향과 목표를 밝혔다. 이재수 부의장은 “미주지역회의는…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회장 김한일)는 지난 20일 한인회관에서 북가주 지역 한인들을 위한 무료 법률 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쿡의 대한 수령동지는 방이똥과 주커버그, 구글 사장, 머스크, 게이츠, 등등 다 알고있는 부자덜과 정치인덜과 또 그들 뒤에서 조종하는 정체없는 첩보원덜이다..이북 빰치는 인공지능화한 전체주의....
공기업덜을 소련처럼 스파이나 첩보원덜이 인수하여 세금으로 지원받아 이름만 바꾸어 기존의 기업덜을 인수하여ㅠ약탈하고 그것도 모자라 감시하고 통제하여 궁민을 가축화와 목화농장 노예화 시켜 정부관리덜이 군림하게 만들어ㅜ대대로 노예와 주인관계를 물려받게.하는것이다..이건 이북을 무색하게.하는 전체주의이며 아오지.탄광을 집집마다 궁민 하나하나마다 언제든지 보낼수있게하는 전궁민 아오지.탄광화 정책이다..24시간 감시하여 사상을 시험하고 언제든지.반동이면 아오지.탄광 보내는걸 인터넷과 금융통제로 하고 있다..
노숙자 증가는 신자본주의때문이 아니다..머스크는 장개덜이 돈주어서 버는거다..노숙자 증가는 일자리를 다 쭝궈와ㅡ외쿡으로 보내버려서 생긴거다..나프타로 시작하여 멕시코와 이도와 똥양으로 제조업이ㅡ다 가고ㅠ남은건 서비스만 남아 돈벌수가 없다...거기다 빅테크가 가세하여 도리어 외쿡인덜을 있는 직장에 수입하기.시작하고 세금타먹기가 기업수익구조로 변하여 빅테크나 대기업덜이 모두 다 정부콘트렉트 따서 세금으로 운영하면서 도리어 세금을 내는 자본주의 소기업과ㅜ대기업까지 약탈하여 붕괘시켰다..이제 이것도ㅠ넘어뛰어 정부가 약탈을 한다.
노숙자 문제는 80년대부터 레이건과 대처가 도입한 시카고대 경제학파 이론인 '신자본주의 경제'의 부작용이다. 기대했던 낙수효과는 없었고, 오히려 극심한 빈부격차라는 부작용을 생산하였다. 신자본주의 경제는 동력을 잃어가는 공기업을 민영화하여(예, PG&E) 경쟁으로 강자를 살리며, 활력을 공급하여 미국의 번영과 영국병 치료에 기여하였다. 한국에도 IMF시절에 도입되었다. 노숙자의 대량증가와 머스크같은 초부자의 등장은 신자본주의 이론이 미처 몰랐던 양극화의 모습이다. 민주당 공화당의 문제가 아니다. 대도시 홈리스 증가도 당연하다.
이런 바보라도 다 아는 사실울 말만해도 체포하거나 테러를 저지르려는 민조옷땅 정치인덜은 안간이기룰 포기한 사탄숭배자덜이다.. 밑의 홈리스 알바도 돈에 환장한 악귀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