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RS, 뉴욕 등 12개 주 대상 ‘다이렉트 파일’ 시범 운영
뉴욕한인의사협회(회장 이현준)는 지난 22~24일 인도네시아 보고르를 방문해 해외 의료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에는 이현준 회장을 비롯해…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는 29일 퀸즈 앨리폰드팍에서 야유회 및 임원 단합대회 웍샵을 개최했다. 자문위 임원들이 이날 행사에서 함께하며 친목을 다…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에 있는 토탈문화센터는 10주 과정의 서양화 기초 과정을 시작한다.드로잉과 수채화 기초 코스를 가르치는 서양화 기초반에서는 …
기브챈스는 지난 22, 26일 뉴저지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지역 중학생들을 위한 병리학 실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필립스 아카데미 …
뉴욕가정상담소는 28일 여름 영어 글쓰기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프로그램은 내달 21일까지 참가자들이 영어로 자신을 …
31일 뉴욕시 일원에 기습적으로 쏟아진 집중 폭우로 인해 상당수 주요 도로가 침수되며 퇴근길 극심한 교통대란이 발생하는 등 피해가 속출했다. …
음식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워싱턴 지역의 한식 셰프들이 한자리에 모인다.워싱턴 지역 올해 최고의 레스토랑·셰프 등을 선정해 발표하는 ‘래미스 …
워싱턴 DC 근교의 버지니아주 한인타운이 자리한 애난데일 지역에서 한인 등 3명의 노숙자가 변사체로 발견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알까 흑사추충아 부러우면 해 지는거지 ****** 알까- 뮤가 그거 열라 서 염병하는 알까 여긴냐 - 짜슥새까꼬았냐? 똠꼬쌔가럄냐 ********* 흑사 샌프라브라시스키
nkd514 야.. 꿈깨라..불법체류자와 중동 전쟁에 들어가눈 돈운 거의 다 돈세탁하여 정치자금과 씨아이에이 비자금으로 빼돌리고 실제 들어가는 돈은 얼마 없다..그래서 천문학적인 도금액을 지원하는것이다..말만 민조옷주의이지 다 거짓말이고 노예 시스템이다..노예덜한테 쓸돈은 다 중건에서 척복한다..
뉴욕등 큰도시에서 열심히 일하는사람앞에 케리비언 월담외지인 쏟아놓는 비용과 중동지역에 엄청난 국민자금 드러붓는 작업으로 은행잔고비니까 시키면 시키는대로 주면주는대로 받을수밖없는 힘없는 서민 빵쪼가리 아끼려 ssa 왕소금적 최대한 작게 주려 애쓰는모양세이다. 플리스 회심하여, 뉴욕지역 시니어 대중교통무료 실행과 '시니어데이케어'와 '시니어센터'를 병합한듯 자유롭게 이용할수있는 여건을 제공한다는 정치인이 당선 될수있도록 뉴욕교통 혼잡세 제정없었던것으로 하자에 한표줄것이다-
코로나로인해 인플레션 요요현상으로 서민들은 어느장단에 줄서야하는지 남감할때거있다. 'Direct File' 운영한다고 하나 접근에 어려움있는 서민들 태반이넘는다. 기왕 '좋은게 좋다' 할거면 그냥 기존의 개인 cpa를 통해서라도 무료 혜택주면 더욱좋을것 같다. 그리고 ssa 너무 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