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한인회와 21희망재단이 10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뉴욕밀알선교단에서 공동 주최한 ‘차인홍 교수 초청 소음악회’가 성료됐다. 김준택 21희…
아시안 에이즈 연맹(APICHA) 커뮤니티 보건센터 주최 건강박람회가 전국 보건센터 주간을 맞아 지난 9일 퀸즈 잭슨 하이츠에서 열렸다. 60…
뉴저지 클로스터에 위치한 컴아트 에듀케이션이 오는 15~18일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광복절 기념 전시회를 연다. 학원은 광복절 80주년을 기념…
장수데이케어는 지난 8일 회원 및 직원 130명이 함께 롱아일랜드 리버헤드 소재 롱아일랜드 수족관을 방문해 해양 동물을 관람하면서 즐거운 한때…
뉴욕가정상담소 인턴 노아 박(왼쪽 3번째)군은 지난 9일 스티븐 라가 뉴욕주하원의원 주최 ‘청소년 리더십 감사의 날’ 행사에서 청소년 리더십 …
▶관련기사 B5,6면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
워싱턴 가정상담소(이사장 조이 박)가 미 전역 5개 청소년 전문 비영리 단체들과 협력해 미주한인청소년동맹회의(National Korean Am…
다음 달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금리를 내릴 것이라는 기대가 100%에 가깝게 확산하면서 뉴욕 증시가 다시 한 번 일제히 상승했다. 도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2016년 대선에서 걸레같은 저질인간이 정권을 잡은 이후 미국이 정신병 상태로 진입하고, 창궐하는 것을 목격하였다. 처음에는 어이없어 하다가, 2020년에 대선 이후 지금도 지x발광하는 것을 보면서 미국의 병의 핵심을 볼 수 있었다. 핵심은 백인들이 기득권을 사수하고자 스스로 트럼프형 정신병에 감염되었다는 것이다. 흑인 오바마 8년동안 기겁했고, 대도시의 백인인구 점유율이 낮아지면서 공포심을 느꼈고, 아시안의 성공에 놀랐고, 백인들의 퇴보에 위협을 느끼고 저절로 결집하여 병들었다. 트럼프가 그 사실을 알고 뒤에서 조작하고 있다.
민주당 공화당 다 권력에 눈이 먼 도둑놈들이다. 헌데 한쪽은 유색인종들의 표로 먹고살고 또 다른 한쪽은 옛 남북전쟁시 남부군들의 후예 (중하층 백인들) 들의 표로 먹고사는게 다른것뿐. 따라서 나같은 한인은 유색인종을 대변해주는 민주당을 민다. 난 경제고 뭐고 다 상관없다. 나와 내 후세들이 미국서 떳떳이 시민으로 권리 누리며 사는게 최우선이다.
김재규 원숭이표 흑사균 코로나 병원체가 콜로라도주 까지 번졌는가보다. 북한이 폭망한다면 남한은 좋을까? 북이있어 남한이 상당한 정치적파워를 가질수있다는 정치균형의 미학이있음이다. 트럼프는 이미 나쁜점좋은점 그의 DNA가 알려져있으나 미지의 도전자는 알려진바없으며 또 다시 민주측의 재집권으로 이어진다면 시민들 무기력해질것같다. 대체 민주당의 좋은점이 뭐냐? 정치는 모두를 위하는 방향으로 가야한다.
유독 반 트럼프 전선에 앞장선 한국일보다운 글. 이번 민주당 판사들의 치졸한 판결은 두곤두고 남을 것. 이런식이면 텍사주도 지금 바이든을 명부에서 빼라고 아우성이다. 선거에 caucus 와 primary 가 있는데 콜로라도주가 무슨 권한으로 공화당보고 빼라고 할 수가있나? 말도 안되는 판결이고 이걸 뒤에서 돈을 댄 소로스. 참 위험한 인물.
요런 히틀러 닮은 트 신봉자들은 이웃으로도 직장동료로도 칭구로도 가차이 해선 아니되는 루저 암적인 존재 진드기같은 남 속이고 사기치고 괴롭히며 자기못남을 위로하며사는 쓸모가 별루인 존재라는걸 알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