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다민족문화협회(대표 이소영)는 지난 1일 롱아일랜드 매사파콰 소재 ‘파라다이스 스튜디오 뉴욕’에서 ‘협연의 목소리’ (Voice of Un…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는 지난달 30일 맨하탄 소재 뉴욕총영사관 관저에서 오찬 모임을 갖고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이상호(뒷줄 오른쪽에서 두…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오는 14일 오후 7시30분 문화원 극장에서 보컬리스트 제이먼 메이플(사진) 초청 토크 콘서트를 연다. 한국 …
뉴욕한인봉사센터(KCS)가 지난 4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커뮤니티센터에서 긴급 식품 지원 행사를 열었다. KCS는 이날 연방정부 셧다운 장기…
애터미 USA(대표 박한길, 윤용순)는 지난달 31일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이웃을 돕기 위한 100명분의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뉴저지필그림선…























옥세철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허두영 한국과학언론인회 회장
전지은 수필가
최형욱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YASMA7 대표 
▶불우이웃돕기 쌀 나눔 행사, 30여 단체에 쌀1500여포 배부뉴욕한인노인상조회(회장 임규흥)가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제11회 불우이웃돕기 …

연방정부 셧다운이 장기화되면서 연방항공청(FAA)이 전국 항공편을 최대 10%까지 감축하는 전례 없는 조치를 시행함에 따라, 7일(금) 오전부…

9일부로 40일째 이어지고 있는 미국 연방정부 셧다운(일부 기능정지)이 수일 안에 종료될 가능성이 커졌다.미국 연방 상원의 일부 민주당 중도파…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2016년 대선에서 걸레같은 저질인간이 정권을 잡은 이후 미국이 정신병 상태로 진입하고, 창궐하는 것을 목격하였다. 처음에는 어이없어 하다가, 2020년에 대선 이후 지금도 지x발광하는 것을 보면서 미국의 병의 핵심을 볼 수 있었다. 핵심은 백인들이 기득권을 사수하고자 스스로 트럼프형 정신병에 감염되었다는 것이다. 흑인 오바마 8년동안 기겁했고, 대도시의 백인인구 점유율이 낮아지면서 공포심을 느꼈고, 아시안의 성공에 놀랐고, 백인들의 퇴보에 위협을 느끼고 저절로 결집하여 병들었다. 트럼프가 그 사실을 알고 뒤에서 조작하고 있다.
민주당 공화당 다 권력에 눈이 먼 도둑놈들이다. 헌데 한쪽은 유색인종들의 표로 먹고살고 또 다른 한쪽은 옛 남북전쟁시 남부군들의 후예 (중하층 백인들) 들의 표로 먹고사는게 다른것뿐. 따라서 나같은 한인은 유색인종을 대변해주는 민주당을 민다. 난 경제고 뭐고 다 상관없다. 나와 내 후세들이 미국서 떳떳이 시민으로 권리 누리며 사는게 최우선이다.
김재규 원숭이표 흑사균 코로나 병원체가 콜로라도주 까지 번졌는가보다. 북한이 폭망한다면 남한은 좋을까? 북이있어 남한이 상당한 정치적파워를 가질수있다는 정치균형의 미학이있음이다. 트럼프는 이미 나쁜점좋은점 그의 DNA가 알려져있으나 미지의 도전자는 알려진바없으며 또 다시 민주측의 재집권으로 이어진다면 시민들 무기력해질것같다. 대체 민주당의 좋은점이 뭐냐? 정치는 모두를 위하는 방향으로 가야한다.
유독 반 트럼프 전선에 앞장선 한국일보다운 글. 이번 민주당 판사들의 치졸한 판결은 두곤두고 남을 것. 이런식이면 텍사주도 지금 바이든을 명부에서 빼라고 아우성이다. 선거에 caucus 와 primary 가 있는데 콜로라도주가 무슨 권한으로 공화당보고 빼라고 할 수가있나? 말도 안되는 판결이고 이걸 뒤에서 돈을 댄 소로스. 참 위험한 인물.
요런 히틀러 닮은 트 신봉자들은 이웃으로도 직장동료로도 칭구로도 가차이 해선 아니되는 루저 암적인 존재 진드기같은 남 속이고 사기치고 괴롭히며 자기못남을 위로하며사는 쓸모가 별루인 존재라는걸 알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