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조영헌 / 고려대 역사교육학과 교수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정다은 서울경제 국제부 기자 
▶ 보험료 급등 혼란 우려⋯ 내년 중간선거 앞두고 민심 향방 변수역대 최장기로 기록된 연방정부의 셧다운(일부 기능 정지)이 12일 밤 종료됐다…

차세대 한인 리더 네트워크인 미주한인위원회(CKA, 대표 아브라함 김)가 14일(금) 워싱턴서 연례 갈라(Gala)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백…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태국과 캄보디아의 평화협정이 깨질 위기에 몰리자 다시 중재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AFP통신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낌영샘이한테 사기를 당해 권력을 놓자말자 뒷통수치는걸 몰랐다고 하면 너무 순진힌 것이 아닌가? 그 댓가로 헌궈는 이제.파산 일보직전이고 민족자체가 인디언철럼 없어지게 만들었는데..라도는 한명이라도남는걸 팔아먹겠다고 ㅈ ㄹ 을 해데고.. 참 한심한 민조옷이로구나..자살하는 유전자는 인디언덜 그대로구나..
보유한 주식이 1조가 넘으면 660억이 아니라 66백억이 맞지 않나? 십분의 일만 내려고ㅠ하면 너무 염치없지 않나? 아무리 헌궈이지만 혼전각서없이 위자료를 십분의ㅡ일로ㅠ내려고 하면 않돼지... 아마 박근혜 대통령 탄핵에 태블릿 통화 기록을 조작한 범죄로 장개뭉기와ㅜ싄썩렬이를 도운 내란죄를 저지른 공이 있으니 이걸로 입닦고 뽕알까지.팔아먹으려고ㅠ흐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웃긴다.. 이걸 헌궈의 재벌이라고 하니.. 로때우가 한심하누사위를 봤구나..여기뿐만 아니라 낌영샘이와 낌땡쭝이한테도ㅠ사기당한 사람이니...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것인 인생사라더니 그러네요
Good 판결로 사료됩니다. 최회장이보유 주식을 주는 것보다 현금 주는 게 낫다고 판단한 겁니다.재산 분할에서 600여억원이 나가니 위자료는3억이나1억이나 별반 차이가없읍니다.
많이 받은만큼 넉넉히 나눠야지 쫌스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