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시“유럽한인 배제등 대표성 없어” 고양시“의도 갖고 실시한 음모적 조사”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한미사랑의재단 이호제(사진) 총재의 자서전 출판 기념식이 오는 20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열린다. 이날 오후 3시 포트리 소재 ‘The Chur…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이 박현민 작가 초청 그림책 웍샵을 개최한다.6~9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 오후 2시 문화원에서 열리는 …
뉴저지에서 활동하는 수 북클럽(회장 김미연)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오전 11시 포트리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기념행사를 연다.20…
미 동부 최대의 탁구제전인 ‘제33회 뉴욕대한체육회장배 탁구대회’의 개인 단식 오픈조에서 이카너씨가 영예의 우승을 차지했다.뉴욕대한체육회 주최…
웨스 모어 메릴랜드 주지사(사진)가 2028년 대선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2028년 대선 잠룡으로 꼽히며 출마 가능성이 거론되…
조지아주 현대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지난 4일 연방 이민 당국의 사상 최대 규모 이민급습 단속으로 한국인 30…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망해버린 동해 작자들처럼 음모 거짓 사기치고는 피해자 뒤통수에대고 저들끼리 히히득거리며 말한다. "당신은 왜사기도 못치나" "누구위해 종을 울리나" ㅋㅋㅋ! 언제부터 너거들이 그렇게 잘살게되었나? 배은망덕 파렴치 사악한 작자들! 캭- 퇫 !
비교적 최근 한국 위상이 높아지다 보니 각국의 재능자들이 대거 한국으로 몰려오고있는실정이다. 어찌보면 좋은일이다. 그러나 외국재능자들이 웃으며한국왔다 울고가는 경우가 곳곳에서 노출되고있다. 울고가는 그들중에는 많은시간들여 한국문화공부하여 한국사회인정 받았으나 그 방면 주최자의 고의적인 따돌림으로 인생 처참하게 무너지는경우도 있는것 같다. 이들은 결국 한국에서 집단따돌림 당하여하나 어디가서 하소연 할때도없다. 외국애 교민들 이용만한다. 한국이 외국인, 교민들 이용하여 자신들 배채우려사악한 집단으로 변하였다.
동포청의 동포갈라치기 음모 걱정한다. 어디서하든 당신들 돈먹기 게임아닌냐 왜 동포언론 이용하나? 동포인사 거론말고 물 좋아하는 당신들끼리 서울보다 백령도, 울릉도, 독도, 아니면 동백흑산도등 쥐.바퀴벌래 버글 버글 지옥 지하 단칸방 같은곳이 큰돈먹기 풍수에 좋다하더군. 음모 거짓 사법농단 사기탄핵원천무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