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원 이벤트 동참 나선 ‘해마루’ 황경원 대표 새벽부터 식당 문열어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한 한국 국가대표팀의 24일 첫 경기에서 단체 응원전이 펼쳐진다. 한인회가 코리아타운 플라자에서 개최하는 단체 응원을 이끌 한미무용연합회 진 최 원장과 회원들이 19일 응원댄스를 연습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캘리포니아 지방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이민 단속 당국의 ‘무분별한’ 이민자 단속 관행에 급제동을 걸었다.캘리포니아 중부 지방법원의 마아미…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좋은 소식으로 힘 받을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안그래도 오늘 날씨 처럼 참 그런데 감사합니다 이런 기회을 가질 수 있는 것에 대해서 고맙습니다
웃기는게 맥도날가서 미국애 앞에서 주문 버벅대며 하다가 왓? 왓? 하고 물으면 끽소리도 못하는데…한국사람끼리 이런 좋은 뭔가를 해보려하면 .. 뭐가 어떠니 저떠니 재랄재랄들을 해댄다.. 홀리 솟같으니라구
좋은뜻으로 한턱을 쏘겠다는데 얼마나 밸이 꼬였으면 이렇게까지 댓글을 올리나… 얼마 안 남은 이민생활 좀 밝은 면을 바라 보며 삽시다.
그러게요 모든일에 이렇게 부정적일수도 있네요.
하튼 뭘해도 자판 두들기며 말같지도 않은 불평 ㄱ소리 하는 모지리들은 좀 아닥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