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뉴저지 한인단체 대항 스크린 골프대회가 오는 15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로데오플라자 스크린 골프장에서 개최된다.뉴저지세계한인무역협회(OKTA …
뉴욕한인회(회장 찰스 윤)가 지난 5일 그레이스 멩 연방하원의원과 브래드 랜더 뉴욕시감사원장,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이 플러싱 ‘탱그램’(Tan…
세계 여성 기독교 신자들이 합심해 기도하는 ‘세계 기도일(World Day of Prayer)’ 예배가 내달 뉴욕에서 열린다.매년 3월 첫째주…
뉴욕한국교육원(원장 이주희)이 지난 4일 맨하탄 뉴욕총영사관에서 미 동부지역 정규학교 한국어반 교사 대상 연수회를 열었다. 이날 연수회에는 뉴…
제시 유, 심삼종 교수의 색소폰 듀엣 공연 ‘뉴욕 클래식 팝스 나잇 콘서트’가 5일 퀸즈 플러싱 코리아빌리지 내 케이크 하우스 윈에서 열렸다.…
와이즈는 한 번 써봤을때 느려서 별로였고, 와이어바알리는 괜찮았는데, 본인인증이 성가시더라구요.혹 다른 어플 추천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어플 추천부탁드립니다!
40 여년 경력의 전 영문과 김세종 교수님 LA 에서 수업료 무료 강의 합니다.한국식으로 문법도 요약 정리해서 이해하기 쉽게 배울수 있습니다.(중급 )시간: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주소:3435 …
Ace is a detail -oriented essay writing consultant offering 2023 English essay free tips and advice . He has worked as…
얼바인 우드브릿지쪽 우드브릿지 하이 입학할수있는 홈스테이를 급하게 구하고있습니다.법적 가디언이 되어주실수있으시면 좋겠어요. kjung08100@naver.com 으로 메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빠른 연락 기다립니다…
시민권 시험 준비시켜드립니다, 초급, 중급, 고급반.싼타 모니카 칼리지 강사가 시민권시험을 기초부터 정확하게 준비시켜 드립니다,초급, 중급, 고급반으로 구분하여 지도해 드리며 시험날짜에 시험장소까지 안내해드리고 시…
뉴저지에서 ‘동일노동, 동일임금’을 보장하는 임시직 근로자(temporary worker) 보호를 위한 법이 제정됐다. 6일 필 머피 주지사는…
1992년 워싱턴에서 시작된 정신대문제대책위원회(정대위) 활동이 어느덧 30년을 맞이했다.워싱턴 정대위는 7일 연방하원 레이번 빌딩에서 30주…
실리콘밸리한미봉사회(관장 유니스 전)는 지난 2월 3일 베스컴 커뮤니티센터에서 2023년 새해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의미의 정월대…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저도 이번 선거 결과에서 미국과 민주주의에 의망을 봅니다. 저는 트럼프의 당선 이후 종교적이고 맹목적인 믿음이 인간의 집단지성을 효율적으로 망가트리는걸 보면서 상당히 충격을 먹었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그걸 극복할 잠재력도 있는거겠지요.
물론 사기나 거짓따위의 선동적 운동은 지양해야하나 응원의열기를 더하는 Red-Pipeline wave 등의 캠페인은 필요하다고보며 트럼프 전 대통은 재임에 도전할것으로본다. 민주당 집권이후 경제는 바닥이였고 유럽의 한구석에서 전쟁이 일어났으며 바-집권 이후 대도시 공공기관의 서비스는 평점이 아까운 실정이며 뉴욕 미드타운 맨하탄에는 부랑자들이 서성거리며 퇴근길 시민들을 불안하게한다. 권논설의 이번 기사는 매우선동적인 주제및 단어들을 사용하고있다.
극우와 극좌는 결코 이나라의 미래에 도움이 되지 않고 항상 중도와 균형을 중요시하는 대부분의 국민들이 항상 바른 선택하에 나아 가고 있어서 트럼프라는 저질의 인간이 보여 준 선동과 부패의 정치의 생명이 이렇다는것을 잘 보여 주는 결과라고 봅니다.
이젠 한인 아니 미쿡의저질들이 개골대든 그 거짖된 선동 차별적인 목소리를 자길 가족을 이웃을 나랄위하는 성실성 자기 맏은바 최선을다해 우리모두가 웃고 즐기고 자유롭고 행복하게 살수있는 서로서로 돕는 믿는이웃이되었으면한다.